뮤직뱅크 안다 택시, ‘뮤직뱅크 잘 보셨나요?’ 상큼 윙크에 ‘심쿵’

 

가수 안다가 KBS2 ‘뮤직뱅크’ 무대 후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올렸다.

 

안다는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사진과 함께 ‘뮤직뱅크 잘 보셨나요? 달려라 택시택시~’라는 글을 함께 게시했다.

SNS에서 자신만의 패션스타일로 패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안다는 8일 KBS2 ‘뮤직뱅크’에서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였으며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닉 비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종합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012년 ‘안다미로’라는 이름으로 데뷔 싱글 <말고>로 가요계에 발을 내딛은 안다는 첫 번째 미니앨범 <Hypnotize>과 일렉트로닉과 어쿠스틱이 합쳐진 어쿠스트로닉 장르 <Waiting>을 소화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혀갔다.

이후 현재의 예명인 ‘안다’로 변경하고서 어반 R&B 스타일의 <S대는 갔을텐데>를 발표하며 커리어를 이어나갔으며 두 번째 싱글<Touch>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파격과 순수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몽환적인 보이스의 실력파 여가수 안다는 그간의 활동만큼이나 앞으로 보여줄 잠재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다는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 곁에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출처:안다 인스타그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