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여가수 안다 ‘TAXI’로 컴백, 엠카운트다운서 최초공개

팔색조 매력의 디바 안다컴백 시동, 중독성 있는 댄스 힙합곡 ‘TAXI’ 공개

 

 

 

섹시 디바 안다(ANDA)의 싱글 ‘TAXI’7일 정오에 베일을 벗는다.

 

‘TAXI’는 힙합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 스타일의 곡으로 안다가 직접 작사에 참여,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다.

귀를 사로잡는 라임과 시크하게 내뱉는 보컬에서 안다만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으며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닉 비트로 듣는 이들의 취향 또한 고루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솔로 여가수 안다는 새 싱글 ‘TAXI’는 박재범의 디지털 싱글 걸프렌드을 공동 작곡했고 최근에는 프랑스 가수 M. Pokara와 작업한 미국의 인기 프로듀서 ‘Da beatfreakz’가 작업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20152월 어반 R&B 스타일의 <S대는 갔을텐데>를 발표했으며 같은 해 6<Touch>뮤직비디오의 섹시한 안무로 종합포털 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안다의 예명에는 담은 것이 그릇에 넘치도록 많다라는 순 우리말 안다미로의 의미가 담겨 있는데 데뷔 때부터 디스코 펑크, 일렉트로닉과 같은 댄스팝부터 R&B, 어쿠스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예명과 같은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여온 실력파 디바이다.

 

엠퍼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안다의 매력적인 음색이 중독성 있는 비트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 곡이다.”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인 안다의 네 번째 싱글 ‘TAXI’이다. 음원이 발표 된 후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팬들의 곁에 찾아 갈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패셔니스타로도 주목 받고 있는 섹시 디바 안다의 새 싱글 ‘TAXI’7일 정오에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7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안다를 비롯해 달샤벳, 라붐, 러블리즈, 럭키제이, 로드보이즈, RP, 박시환, 비아이지, IKON, 업텐션, 이예준, 장미, 코코소리, TWICE, 플래쉬, 헤일로가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사진출처:엠퍼러 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