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승옥의 연애가 궁금해? 연극 <연애의 정석>

유승옥, 대학로를 뒤흔드는 인기!

<연애의 정석> 새해에도 매진행렬 이어져!

 

 

지금 대학로는 유승옥 열풍이 매섭게 불고 있다. 2015년 방송, 영화 출연과 옥타곤걸, 몸매결정체 등 연일 온라인에서 화제의 인물이었던 유승옥이 연극 <연애의 정석>으로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하여 대학로 최대 화제거리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공연이 시작하기 직전에는 혜화역 1번출구까지 늘어선 500여명의 관객들은 연극 <연애의 정석>의 유승옥을 보기 위해 온 관객들이다.연극에서는 보기 드물게 많은 남성팬들로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제는 한층 안정된 연기와 타고난 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유승옥은 출연 회차 마다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혼자서 관람하는 남자 관객부터 연인, 심지어는 여성들만 오는 관객까지 성별과 연령대도 다양하다.

유승옥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실 줄 몰랐는데,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 함께 호흡하는 지금 이 순간들이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고 즐거워요. 앞으로 더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매회마다 최선을 다할겁니다. 그리고 올 한해 모두에게 행복과 즐거움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길 빌께요.”라며 신년인사를 건냈다.

상대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백성현 또한 12일부터 첫 공연을 시작했다. 오랜만의 연극 복귀 무대였지만 작품에 대한 이해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그 동안 많은 작품을 통해 쌓아온 내공을 마음껏 발휘했다. 앞으로 남은 공연에서 보여줄 그만의 매력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 가운데 공연 중인 연극 <연애의 정석>은 대학로 소극장으로는 큰 규모를 자랑하는 굿씨어터(400)에서 2016에도 계속 공연된다..

 

예매 인터파크, 전석 30,000, 문의 : 대학로 굿씨어터 1800-7382

 

 

 

 

 

공연개요

 

공연명

연애의 정석

공연장소

대학로 굿씨어터

공연일시

OPEN RUN

러닝타임

80

관람연령

12세 이상

티켓가격

전석 30,000

제작

굿씨어터

주최

제이씨홀드

문의

1800-7382

 

 

 

(사진제공:제이씨홀드)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