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의 의리로 뭉친 ‘터보’ 컴백에 뜨겁게 응답한 대중, 6집앨범 주요 음원차트 정상탈환

15년만에 다시 달린 그룹 ‘터보 트레인’에 대중이 뜨겁게 응답했다.


김종국의 뜨거운 의리와 우정으로 뭉친 3인조 그룹 터보가 21일 0시 정규 6집 앨범 ‘어게인(AGAIN)’의 전 곡 음원을 공개한 가운데, 오전 10시 기준 현재 타이틀곡 ‘다시’로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멜론 등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더블 타이틀곡 ‘숨바꼭질’을 비롯해 다른 수록곡들도 고르게 주요 음악 사이트 TOP10 내에 오르며 그룹 ‘터보’의 화려한 귀환의 막을 올렸다.


2000년 밀레니엄 마지막 앨범을 끝으로 15년만에 대중들 곁으로 돌아온 터보는 추억과 현재가 공존하는 17개의 트랙을 공개, 김종국의 가늘지만 힘있는 보컬과 김정남, 마이키의 랩핑으로 힘을 더했으며 이들의 음악은 90년대 추억을 떠올리는 세대와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특히 그룹 터보는 음원이 공개된 직후부터 현재까지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으며 터보를 향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과 기다림으로 활동함에 있어 더욱 힘이 붙을 전망이다.

또한 유명 중화권 언론매체들은 ‘탄탄한 가창력과 예능감으로 이미 톱스타로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김종국이 터보시절의 뜨거운 우정과 의리로 솔로가 아닌 3인조 그룹 터보로 부활했다’며 ‘한국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국민 댄스그룹 터보의 앨범 발매일이 다가옴에 따라 모든 언론과 방송들이 터보의 행보에 초미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앞다퉈 소개하는 등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터보는 6집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히 컴백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출처 : 더터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