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언론이 극찬한 그룹 터보, 음원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 입증 실검장악

 

그룹 터보의 음원이 21일 자정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터보 6집앨범 ‘AGAIN’의 음원에는 김종국의 가늘지만 힘있는 보컬과 마이키와 김정남의 랩핑으로 힘을 더했으며 중독성 있는 비트로 듣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15년만에 3인조로 컴백한 터보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유명 중화권 언론에서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김종국의 20년 의리와 우정이 빛을 발해 3인조 완전체 터보로 부활했다며 앨범에 참여한 초특급 라인업. 그리고 한국 국민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국민 댄스그룹 터보의 앨범 발매일이 다가옴에 따라 모든 언론과 방송들이 터보의 행보에 초미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앞다퉈 소개했다.

 

김종국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인기를 타고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승승장구 하고 있어 중국 팬들 역시 그들의 앨범 발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 활동 전부터 청신호를 켰다.

 

네티즌들은 진짜 감회가 새롭네요”, “터보색깔도 묻어있고 옛날느낌도 많이 안나고 노래 좋습니다. 터보 파이팅”, “중독성 강하네요. 향수가 느껴지는 곡입니다! 감사합니다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그룹 터보는 21일 자정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히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출처 - 더터보컴퍼니 / 터보-다시 뮤직비디오 캡쳐)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