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수 앱

 

(20151214, 서울)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다. 매년 반복되는 파티, 이벤트가 아닌 좀 더 특별한 순간이 필요하다. 소중한 사람과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드는 방법,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수 앱을 이용하면 가능하다. 세상에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부터, 최고의 레스토랑 예약까지. 여기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수 앱 세 가지를 소개한다.

 

스마트폰으로 만들고 우편으로 받아본다. 세상에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카드, 스네일카드(SnailCard)

 

 

 

 

소중한 사람에게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고자 한다면 스네일카드를 이용하자.

 

스네일카드는 앱을 이용해 자신만의 카드를 디자인하면 이를 실물 카드로 제작해 우편으로 발송해 준다. 120종이 넘는 카드 디자인 템플릿 및 사진, 텍스트, 지도, 손글씨 등 다양한 꾸미기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자신만의 맞춤형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사용자가 디자인한 카드는 최고급 포토 프린팅 기술이 적용되어 보다 선명한 화질의 실물 카드로 제작되어 제작비 및 발송비 포함 2,000원의 고정요금으로 전세계 어디로나 우편 발송된다.

 

공간 찾아 헤매지 말자. 공간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핀스팟

 

 

 

 

 

 

크리스마스,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필요하다면 핀스팟을 이용하자.

 

핀스팟은 다양한 목적에 맞는 공간을 편리하게 찾고, 예약/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친구,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파티, 촬영, 숙박공간부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각종 세미나, 행사공간까지 특별한 모든 순간을 위한 공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및 당일예약 모두 가능하며 실시간 결제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시즌별로 트랜디하게 업데이트되는 핫한 테마 공간들을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바로 그 장소를 쉽게 찾아 바로 예약 가능하다.

 

 

지긋지긋한 웨이팅은 이제 그만. 최고의 레스토랑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포잉

 

 

 

 

크리스마스, 소중한 시간을 기나긴 웨이팅으로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포잉을 이용하자.

 

포잉은 전문 에디터들이 엄선한 최고의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로, 검색부터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 밖에도 리뷰 시스템으로 레스토랑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포잉 매거진은 레스토랑 및 셰프들에 관한 다양한 읽을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할인 혜택이 가득한 티켓과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스위트북)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