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피] 뮤지컬 최초 실제 무대 위 네이버 생중계

황정민, 오만석과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Talk & Song

1216일 수요일 밤8

 

- 한국 뮤지컬 사상 최초, 실제 무대 위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실시! 오케피

- 16일 저녁 8, 뮤지컬 최초 실제 무대 위 생중계 진행. 뮤지컬 [오케피]

- 누구보다 먼저 뮤지컬 오케피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네이버 생중계.

- 베테랑 사회자 박경림 진행으로 황정민, 오만석 그리고 전 출연진이 함께 하는 네이버 생중계

 

 

뮤지컬 오케피포스터 이미지

 

뮤지컬 오케피가 네이버 책문화와 함께 뮤지컬 최초 실제 무대 위에서 생중계를 한다.

 

오는 1218일 한국 초연을 앞둔 오케피는 공연 개막 2일전인 1216일 수요일, 8,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로 관객들을 만난다.

 

오케피는 무대 아래 오케스트라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중심으로 13명 단원들의 고충과 애환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웃음의 대학’, ‘너와 함께라면으로 유명한 일본 극작가 미타니 코키의 원작이며, 황정민 연출이 한국 초연을 위해 5년간 준비한 야심작이다.

 

이번 행사는 베테랑 사회자 박경림이 진행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황정민, 오만석과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 미공개 뮤지컬 음악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오케피독점 미공개 영상과 사진도 공개되며, 연출 황정민을 향한 솔직하고 유쾌한 배우들의 영상편지 등 누구보다도 먼저 오케피를 만나볼 수 있다는 특권이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를 통해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케피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채택된 글은 생중계 당일 배우들이 직접 답변을 할 예정이며, 채택된 분은 뮤지컬 오케피초대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를 참고해도 좋다.

 

한편, 실제 무대 위에서 뮤지컬 사상 최초로 생중계 되는 뮤지컬 오케피는 황정민, 오만석, 서범석, 윤공주, 박혜나, 정상훈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오는 1218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공연문의 샘컴퍼니 02-6925-5600,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LG아트센터 02-2005-0114, BC라운지 1577-4388, 네이버 예매 1644-5690)

 

(사진제공:샘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