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네 남자의 폭소만발 취미 사수 대작전

 

연극 <취미의 방>

 

김진수-유태웅-김늘메-정희태-지일주 등

브라운관 배우들, 연극 무대서 뭉친다!

폭소만발 연습 현장 공개!

 

 

 

 

 

연극 <취미의 방> 출연진(좌측부터 김진수, 유태웅, 김늘메, 정희태, 지일주) | 사진제공 연극열전

 

 

- 연극 <취미의 방> 김진수-김늘메, 코미디부터 정극까지 다 된다! ‘관객 웃음 포인트 저격

- 연극 <취미의 방> 유태웅, 카리스마 벗고 유쾌한 웃음 선사! 친근감 UP!

- 연극 <취미의 방> 정희태, 코믹+감성 연기로 관객 마음 흔든다! 연기 변신 기대

- 연극 <취미의 방> 지일주, 연극-드라마-영화 종횡무진 활약! ‘눈길

 

(20151125_서울) 오는 1128일부터 대학로 쁘띠첼씨어터에서 앙코르 무대를 갖는 연극 <취미의 방>(제작: 연극열전)이 유쾌한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공개된 사진 속 김진수, 유태웅, 김늘메, 정희태, 지일주 등 <취미의 방> 출연진들은 각자 맡은 역할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초연부터 올해 앙코르 공연까지 2년 연속 출연을 확정 지은 김진수는 코믹함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내과 의사 아마노역으로 관객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한다. 김진수는 캥거루 덮밥, 악어 어묵탕 등 특이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아마노를 연기하기 위해 실제로도 다양한 요리법을 연구하고, 요리 시범을 보이는 등 캐릭터에 흠뻑 빠져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늘메 역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서(古書) 초판 수집가 미즈사와역으로 관객과 만난다. 김늘메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머 감각과 순발력으로 관객들에게 순도 100% 웃음 폭탄을 안길 예정.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만화 캐릭터 못지 않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유쾌한 작품의 분위기를 표현해내 시선을 끈다.

 

최고의 개그맨에서 대학로 인기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진수와 김늘메는 섬세한 작품 분석과 관객들의 웃음포인트를 정확히 짚어내는 탁월한 감각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창조해내기로 정평이 나있다. 코미디부터 정극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며 공연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진수, 김늘메의 무대 위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감격시대>, <TV소설 삼생이>, <야인시대> 등의 작품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유태웅 역시 아마노역의 서범석, 김진수와 교차 출연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유태웅은 코믹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풍부한 감성과 표현력으로 관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 뾰루퉁한 표정으로 건담 프라모델의 머리를 날려버릴 듯 손가락 마디마디에 힘을 주고 있는 유태웅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드라마 <미생>정과장역으로 주목 받았던 정희태는 오래된 종이 냄새에 격렬히 반응하는 미즈사와로 변신, 김늘메와 교차 출연하며 연기 대결을 펼친다. 함박 웃음을 지은 채 애교 만점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희태는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캐릭터들과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14년 연극 <취미의 방> 초연 당시 허당 면모를 지닌 열혈 회사원 도이캐릭터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쳤던 지일주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연기와 매력으로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지일주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으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작품을 한층 더 유쾌하게 완성시킬 예정이다.

 

브라운관에서 특유의 개성을 발산하며 맛깔스러운 연기를 선사해왔던 유태웅, 정희태와 드라마 <여자를 울려>, <힐러>, <호텔킹> 등에서 부드러운 미소와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을 받았던 지일주의 연극 무대 도전 소식은 신선함으로 다가온다.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연극 무대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연극 <취미의 방>의 제작 관계자는 초연 멤버인 김진수, 김늘메와 새롭게 합류한 유태웅과 정희태는 서로의 연기를 모니터하거나 지일주를 비롯한 후배 배우들에게 조언을 해주는 등 돈독한 동료애를 과시하며 연습실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면서 “28일 개막하는 연극 <취미의 방>에 따뜻한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해, <연극열전5> 네 번째 작품으로 국내 초연 무대를 선보였던 명품 코미디 연극 <취미의 방>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독특한 캐릭터, 예상을 뒤엎는 기막힌 반전 등으로 주목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던 미스터리 추리 코미디이다. 김진수, 유태웅, 김늘메, 정희태, 지일주 외에도 공연계에서 믿고 보는 명품 배우로 통하는 서범석, 최진석을 비롯해 다수의 흥행 연극과 뮤지컬 출연으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맹상열, 주민진, 안재영, 송유현, 백은혜 등이 출연한다.

 

2015년 겨울, 대학로를 뒤흔들며 또 한 번의 흥행 신화를 예고한 연극 <취미의 방>1128일부터 대학로 쁘띠첼씨어터에서 공연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및 연극열전을 통해 가능하다. (공연문의 02-766-6007)

 

 

(사진 좌측부터 지일주, 맹상열, 김진수, 정희태)

 

(사진 좌측부터 안재영, 유태웅, 김늘메)

(사진 좌측부터 지일주, 최진석, 정희태)

 

 

(사진 좌측부터 안재영, 유태웅, 송유현)

 

(사진 좌측부터 주민진, 정희태, 백은혜)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