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케피황정민, 김원해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출연

 

- 뮤지컬 오케피황정민, 김원해, 오만석이 운전하는 현장토크쇼 택시탑승!

- 오케피는 ()만석을 ()원해~ 현장토크쇼 택시 폭소만발 현장공개

- 오늘() 840분 현장토크쇼 택시, 뮤지컬 오케피황정민, 김원해 편 방송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중인 황정민, 김원해

 

오는 1218LG아트센터에서 개막 예정인 뮤지컬 오케피에 출연하는 황정민, 김원해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에 출연해 화제이다.

 

오늘(24, ) 저녁 840분 방송하는 현장토크쇼 택시에 배우 황정민과 김원해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사한다.

 

황정민과 김원해는 최근 개봉예정인 영화 히말라야에 이어 뮤지컬 오케피도 함께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서로의 이야기를 소탈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특히 현재 현장토크쇼 택시의 터줏대감인 오만석 또한 뮤지컬 오케피에 황정민과 함께 컨덕터로 더블 캐스팅되어 화제가 된 만큼, 뮤지컬 연습 에피소드를 비롯하여 서로간의 거침없는 디스로 택시 안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황정민은 미래 자신의 꿈을 오케스트라 클라리넷 단원이라고 밝혀 이목을 끈다. 황정민은 진짜로 음악 유학을 가려고 마음을 단단히 먹었던 적도 있다. 그런데 아내에게 음악 공부를 하고 싶다고 했더니 시끄럽다고 했다. 그래서 이번 뮤지컬은 악기와 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이 많이 나오는 작품으로 선택했다.”며 작품 선정 비하인드를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이 밖에도 황정민은 천만 배우가 된 이후 겪었던 감동적인 일화를 비롯해, 팬들이 사진 촬영을 요청하면 무조건 들어주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뮤지컬 연출을 하는 황정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황정민, 오만석, 김원해가 출연 예정인 2015년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오케피1126일 목요일 오후 22차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공연문의 샘컴퍼니 02-6925-5600,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LG아트센터 02-2005-0114, BC라운지 1577-4388)

(사진제공:샘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