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2만명 시민 참여, 나눔문화의 장 마련하며 성료!

청계천 따라 걷는 희망나눔캠페인부터

김장훈, 홍진영, 여자친구, 소년공화국 참여한 희망나눔콘서트 열광!

 

 

[2015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개막식]

 

나눔문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기부·나눔문화 확산에 기어코자 마련된 ‘2015 서울천사나눔페스티벌’이 오는 참여 관객 2만명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15 서울천사나눔페스티벌’은 희망나눔캠페인, 희망나눔천사 콘서트를 비롯한 함께 즐기고, 함께 공감하고,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뉴스씨에스브이㈜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가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한 범 국민적 시민나눔 축제이다.

올해는 청계천을 따라 약 6Km 코스로 걸으며 희망을 전하는 ‘희망나눔캠페인’에 4천여명의 시민이 참여하는 성과를 이루었으며 참가기부금은 나눔천사학교 위기가정청소년에게 기부했다.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희망나눔천사 콘서트’가 무료로 개최되었으며 개그맨 정성호의 사회로, 비유, HIGH4, 홍진영, 소년공화국, 여자친구, 김장훈이 차례로 무대에 오르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열광적인 무대로 특설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주최사  NewsCSV(CSV.Creating Shared Vatue 공유가치창출)가 준비한 ‘나눔천사이벤트’ 추첨을 통해 가수와 참여시민이 무대에서 함께 포토타임과 파나소닉, 스킨소올앤뷰티, 류 디자이너슈즈, 한화, 이엔티팩토리, iMBC캠퍼스 후원으로 1천만원 상당의 상품을 전달했다.

 

[2015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 _ 그룹 여자친구]

 

서울광장 주변으로는 무료로 사회복지단체와 사회적기업에게 홍보부스를 제공했으며 나눔과 상생의 주제로 50여개 단체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나눔문화 체험과 소통의 장이 마련되어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했다.

올해로 3회째 맞이한 ‘2015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은 희망캠페인, 희망나눔천사콘서트, 나눔과 상생체험부스에 참여하는 시민들까지 도합 2만명이 다녀갔을 것으로 추산되며 나눔문화 소통의 장으로 매년 발전하는 고무적인 성과로 평가되었다.

 

<포토사진제공 : NewsCSV>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