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이천시 백사면 모전리에 있는 인온카페에서 난타체험과 도자.공예체험,그리고 염색체험도 하고 카페에서 맛있는 백숙요리까지

먹고 왔어요.

 

각종 체험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는 서울근교여행지로 강추 합니다!

꼭 한번 들러 보세요.

절대 절대 후회없으실 거에요.

 

 

 

 

 

 

 

인온카페

 

 

카페 입구에 토끼장이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각종 체험 프로그램

 

 

여기서 난타 체험도 하고

도자/섬유 공예,
소수정예 아동미술,
드럼/통기타/일렉기타/베이스기타,
피아노/플룻/바이올린 등을 배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페에서 식사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우리는 위의 순서대로 염색체험을 했어요.

 

 

 

개인당 준비된 손수건에 염색을 들이는 체험을 했는데요.

우리 일행이 단체고 시간이 없어 위의 순서대로 빠르게 진행했어요.

 

 

손수건을 자기가 원하는대로 고무줄로 꼭꼭 묶어 백반물에 10분간 잘 스며들도록 주무릅니다.

 

 

 

 

 

10분간 백반물에 담궈서 작업을 한 다음 다시 염색물에 10분간 담굽니다.

 

 

 

제가 고무줄로 중간을 2군데 묶어서 나온 손수건입니다.

물론 물에 헹구어 낸 상태입니다.

 

이건 다른분 작품입니다 ㅋㅋ

 

 건조대에 말리면 됩니다.

참 쉽죠.

 

 

이번에는 도자.공예 체험입니다.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는 우리 일행들

 

 

각자 만든 별모양의 도자.

이제 유약을 발라서 구우면 되겠죠.

 

 

 

 

 

체험을 하다 보니 저녁시간도 되고 배도 출출합니다.

우리 일행은 인온카페로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입장했어요.

이제 건강푸드가 우리를 대기하고 있답니다.

난타 체험도 했는데,실수로 사진을 지운것 같아요 ㅠㅠ

 

 

 

 

게걸무김치

아삭하니 맛도 좋았어요.

카페에서 직접 경작한 농산물로 만들었어요.

 

우리가 단체다 보니 셰프님이 직접 오늘 나오는 식사에 대해 설명해 주셨어요.

 

 

눈큰찰흑미로 만든 스프

단단하지 않고 술술 잘 넘어 갑니다.

 

 

이천에서 재배되는 로컬푸드직매장에서 구매한 식품들이랍니다.

건강식품으로 만든 요리니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최고에요 ㅎㅎ

 

 

 

우리가 먹은 저녁에 들어간 건강한 식재료들입니다.

 

 

맛있게 식사중인 우리일행.

 

 

돼지고기 볶음 요리와 샐러드

궁합이 참 잘 맞았어요.

간도 짜지도 않고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네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구요 

 

 

 

맛있어 보이죠 ㅎㅎ

 

 

삼채나물을 들어 보이시는 셰프님.

 

그리고 농작물을 직접 재배하신 분이 같이 나와 설명해 주고 계세요.

 

드디어 나온 메인 요리

백숙이 뭐 작품입니다.

 

 

 

쫀득하니 구수한 백숙의 맛에 완전 반했어요.

맛 좋고 영양도 고려한 최고의 밥상이에요

 

 

디저트로 나온 차가 마지막 메뉴입니다.

각종 체험도 하고 영양건강 식사도 할 수 있는 인온카페 최고에요.

강추 드립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다녀 오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