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개막! 현장감 넘치는 공연사진 공개!
D Classic 1st. 베르테르

한자리에 모인 '댄싱9' 스타무용수 7인!
하휘동 안남근 윤전일 김수로 한선천 남진현 김홍인 

 

: : <D Classic 1st. 베르테르> 공연사진 / 제공=CJE&M :

 

 

Mnet'댄싱9'이 배출한 스타무용수 7인 '하휘동 한선천 안남근 윤전일 남진현 김수로 김홍인'의 출연으로 티켓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아온 댄스 프로젝트 'D Classic 1st. 베르테르'가 지난 10월 30일 공연을 개막하고 현장감 넘치는 공연사진을 공개했다.

'D Classic 1st. 베르테르'는 오는 11월 10일 같은 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베르테르'의 창작 15주년을 기념하며, 뮤지컬 개막에 앞서 선보이는 프로젝트 무용공연이다. 뮤지컬 속 주인공 '베르테르'의 삶과 사랑의 고뇌를 일곱 무용수의 몸짓으로 미리 만나보는 것이 이번 공연의 기획의도다.
 
현대무용, 발레, 비보잉, 댄스스포츠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꾸며질 이번 공연은 총 7개의 댄서 별 메인 스테이지와 오프닝, 피날레 단체무대로 구성된다. '사랑의 떨림'을 주제로 한 현대무용가 한선천의 솔로무대를 시작으로, 순수하고도 격정적이었던 '베르테르'의 사랑을 일곱 무용수의 탁월한 감성으로 표현해낸다.
 
특히 이번 공연은 모든 무대를 7인의 무용수들이 직접 구성해 화제다. 같은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장르의 무용수 개개인이 안무를 구성하였으며, 다른 해석의 다양한 무대 구성까지 보여준다. 고전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서 베르테르와 알베르트가 보여주는 롯데에 대한 열정적인 사랑과 아픔, 애절함을 강렬하고 깊이 있게 완성한다.
 
'D Classic' 시리즈는 시대를 넘어 대중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고전 명작을 무용수들의 시선으로 재해석하고 춤으로 재탄생 시키는 댄스프로젝트로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D Classic 1st. 베르테르'는 독일을 대표하는 작가 괴테의 자전적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모티브로 구성되었다. 춤을 통해 고전 작품과 온전히 소통하고 동시대 관객들과 여과 없이 호흡함으로써 춤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D Classic  1st. 베르테르'는 ' 오늘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예술의전당 SAC Ticket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인터파크1544-1555

 

[공연정보]
공 연 명 : D Classic  1st. 베르테르
공 연 장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일정 : 2015년 10월 30일(금) ~ 11월 1일(일)
공연시간 : 금요일 8시 / 토,일요일 3시, 6시
티켓가격 : R석 80,000원 / S석 60,000원 / A석 40,000원
러닝타임 : 9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출    연 : 하휘동 안남근 윤전일 김수로 한선천 남진현 김홍인
제    작 : CJ E&M
후    원 : 예술의전당
예    매 : 인터파크티켓 ticket.interpark.com
문    의 : 인터파크티켓 1544-1555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