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이천에는 제17회 이천쌀문화축제가 한창입니다.
이천시 설봉공원에서 10월 21일부터 이번 주말인 25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햅쌀거리에서는 이천쌀 임금님 진상 행렬,용줄다리기 등이 있고 농경마당에서는  팔씨름대회,햅쌀노래방,풍년콘서트 등의 행사가 문화마당에서는 각종 공연이 이루어지고,아이들을 위한 동화마당의 공연과 농촌체험 프로그램으로 손으로 모심기,벼 탈곡,즉석 인절미 만들기,천연염색 체험을 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구요.


쌀축제장 입구를 따라 풍년마당,동네마당,문화마당,놀이마당,기원마당,농경마당,햅살카페,쌀밥카페 등의 마당에서 7군데 이상을 둘러 보시고 스탬프를 받은 후 문화마당의 응모함에 응모하시면 매 시각 정시에 추첨을 통해 이천 햅쌀 4k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하고 이천 쌀 홍보관에서 진품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즉석 500그램의 쌀을 받는 이벤트도 있어요.


뭐니 뭐니해도 가마솥 이천명이천원 행사,600미터 가래떡 행사가 장관이랍니다.
아이들에게는 농촌 체험을 통해 산 교육도 하고 가족과 같이 여행도 하는 이천쌀문화축제를 즐겨 보세요!


#.앞 포스팅에서 올리지 못한 사진을 체험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추가로 보여 드립니다.

 

이 포스팅 다보시고 자세한 해설은 앞 포스팅

http://ham451887.tistory.com/17626     으로 보세요^^

 

 

 축제 현장 정문

 축제 현장 가기전에 동호회의 사진전시

 

 

 

 

 

 

 

 

 

 

 

 

 

 

 

 

 

 

 

 

 

 

 

 

 

 

 

 

 

 

 

 

 

 

 

 

 

 

 

 

 

 

 

 

 

이쁜 견공도 단장하고 납시셨어요 ㅎㅎ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