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연애컨설턴트 송창민의 저서 <연애의 정석>이
탤런트 맹세창, 김사희, 진현빈 등 인기배우들이 캐스팅되어 대학로 연극으로 재탄생!

 

 

 대한민국 대표 연애컨설턴트 송창민작가의 인기 대표작 <연애의 정석>이 오는 10월 30일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연극으로 재탄생 된다. 로코(로맨틱 코미디)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할 이번 연극 '연애의 정석'(오리라 작, 연출)은 수많은 연애강의와 1:1상담 등을 통해 더 넓은 공감대 형성, 검증된 연애 컨설팅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에서 기존 대학로 로코 작품들과 차별화를 둔다.
 

연극 '연애의 정석’은 어이없는 스캔들에 휘말려 바닥으로 떨어진 여배우(여자주인공)과 그녀와의 우연한 만남을 인연으로 이어가고자 하는 재연배우이자 편의점 알바생(남자주인공)의 이야기이다. 배우의 꿈을 쫓는 배고픈 편의점 알바생과 나락으로 떨어진 인기여배우가 만드는 이 아이러니한 로맨스를 풀어갈 공식은 과연 무엇일까?
 

원작자인 송창민 작가는 더 이상 진심이 통하지 않고, 사랑하기에 자존감이 바닥인 이시대 젊은 청춘들이 이번 연극을 통해 연애의 본질인 진심과 자존감을 확립하고 연애에 관한 좋은 기운과 기회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극 <연애의 정석>은 극단 몽키프로젝트의 대표인 오리라 연출가가 극.연출을 맡고, 2002년 MBC 드라마 <선물>을 시작으로 최근 영화 <국제시장>출연, TV캐스트 <스타트러브>에 출연중인 맹세창, SBS드라마 <청담동스캔들>에 출연했던 탤런트 김사희, SBS 드라마 <신기생뎐>에 출연했던 탤런트 진현빈 등이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다.
(예매: 인터파크 |  문의: 컬처마인 1566-5588)

 

 

[상단 우측부터 시계방향으로  맹세창,김사희,진현빈 배우=컬처마인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