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 무슨 ''이든 하라!

뮤지컬 지구 멸망 30일 전공연 개막!

정민, 황의정, 주민진, 백기범 등 실력파 캐스팅 공개!

 

- 9회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 (DIMF) 창작 뮤지컬상 수상작

- 지구 종말의 순간, 잊고 있던 사랑 본연의 가치를 찾는 세기말 판타지 뮤지컬

- 20151124~ 1231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

 

 

[뮤지컬 지구멸망30일전 포스터]

지구 종말의 순간, 잊고 있던 사랑 본연의 가치를 찾는 세기말 판타지 뮤지컬 지구 멸망 30일 전이 오는 1124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지구 멸망 30일 전은 사랑보다는 환경적 조건이 결혼의 가장 우선 순위가 되어있는 현대 사회에 지구 종말의 순간이 다가오자, 잊고 있던 사랑 본연의 가치를 찾기 시작하며 현대의 결혼 풍속을 유쾌하게 꼬집는 독특한 설정의 창작 뮤지컬이다.

 

지난 7, 9회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DIMF) 창작 뮤지컬상을 수상, 평단과 관객으로부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 받으며 올 하반기 화제작으로 떠오른 뮤지컬 지구 멸망 30일 전은 기대만큼 캐스팅에도 관심이 주목되었다.

 

 

[뮤지컬 지구멸망30일전 캐스팅 발표]

[맨 위부터 정민, 황의정, 주민진, 백기범, 이설, 손지애, 하현지, 김동현, 김민건, 김지민, 김용남]

 

나날이 떨어지는 결혼률로 인해 실적에 고민하다가 지구 멸망 소식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라며 홍보하는 결혼정보회사 직원 미스터 큐 에는 뮤지컬 <그리스>, <김종욱 찾기>, <비스티보이즈>, <사의찬미>등의 화제작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정민과 연극 <JUNGLE BOOK>,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신뢰감 있는 무대를 보여준 연기파 배우 황의정이 더블 캐스팅 되었고,

 

사랑하는 혜원과 결혼하고 싶지만 혜원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치고 있는 우유부단한 성격의 김재형 에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마이 버킷 리스트>, <비스티보이즈>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팬을 확보해가고 있는 주민진과 뮤지컬 <런 투 유>, <총각네 야채가게>, <하이스쿨 뮤지컬> 에서 각각 캐릭터마다 존재감을 드러내온 실력파 백기범이 캐스팅 되었다.

 

또한, 아버지의 반대에도 재형과의 결혼을 원하는 철없지만 사랑에는 적극적인 오혜원 에는 이설, 순수한 외모로 발라드 가수로 사랑 받고 있지만, 지구 멸망의 날이 다가오자 감춰 온 섹시한 끼를 펼치는 주소연 에는 손지애, 하현지가 맡는다. 이어 맞벌이로 내 집 마련을 위해 성욕도 참는 부부 정훈, 미연 에는 각각 정훈 김동현, 김민건이 더블로, 미연 김지민이 참여한다. 조직폭력배 출신의 연예엔터테인먼트사의 대표이자 오혜원의 아버지 오형두 에는 김용남까지 대학로 실력파 차세대 배우들이 선사하는 새롭고 유쾌한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

 

작품의 완성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창작진들의 만남도 주목할 만 하다. 뮤지컬 <카페인>, <스트릿 라이프(런투유)>, <뮤직 인 마이 하트>, <싱글즈>등 뛰어난 감각으로 대중성을 인정받은 성재준이 대본/작사/연출을 담당하고, 드라마 <미생> O.S.T 의 음악감독 박성일이 색다른 감성으로 지구 멸망 30일 전공연의 작곡을 맡았다. 이어 정도영 안무가, 박성민 무대디자이너, 권도경 음향디자이너, 도연 의상디자이너, 김성혜 분장디자이너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들로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기대하기에 충분한 요소이다.

 

뮤지컬 지구 멸망 30일 전1124일부터 123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되며 오는 1020일 인터파크에서 프리뷰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프리뷰티켓 R3만원, S2만원)

 

공연명

뮤지컬 지구 멸망 30일 전

공연일시

20151124() ~ 1231()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250)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90

출연진

정민, 황의정, 주민진, 백기범, 이설, 손지애, 하현지, 김동현, 김민건, 김지민, 김용남

스탭진

/연출 성재준, 작곡 박성일, 안무 정도영 외

제작

심포니나인

홍보마케팅

네오마케팅

PR

마케팅컴퍼니 아침

예매처

인터파크 1544-1555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