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을에 찾아 온 연인의 사랑이야기,<창작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로미오 앤 줄리엣>프렌치 오리지널 내한공연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제작사 창크리에이티브가 창작뮤지컬로 <로미오와 줄리엣>을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공연중이다.제작사 입장에서도 시기적으로 큰 도박에 가까운 상황이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프렌치 오리지널 공연이 10월 11일까지이므로 그 이후 약 1개월간의 공연에 있어 관객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프렌치 오리지널공연과 창작뮤지컬을 비교해볼때 프렌치오리지널의 손을 들어줄 수 밖에 없지만 문제는 창작뮤지컬이 티켓가격과 공연의 내용을 볼때 결코 나쁘지 않다는 점이다.특별한 스타마케팅없이도 불멸의 사랑이야기를 제대로 그려내고 있다.마이크의 잡음이 귀에 거슬려 제작진에게 귀뜸을 해준 문제는 기술적인 문제로 보완을 하면 된다.
그외 현대적으로 재해석되어 관객들에게 고전의 진중함에 코믹적인 부분을 가미했고 무대장치 군무 등 여러 부분에서 재미를 더하고 있다.프렌치 오리지널의 힘에 눌려 관객이 많이 찾을 수 없는 불리함을 빼고는 박수를 보낼만 하다.

 
제작사 창크리에이티브는 “과도한 스타마케팅을 버리고 국내의 뮤지컬 주 관객층인 20-30대 여성의 국한된 연령에서 벗어나, 남녀노소가 모두 볼 수 있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가진 공연을 만들어 우리나라의 뮤지컬 주 관객층을 넓히고자 기획한 공연이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창작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큰 특징 중 하나는 클래식과 현대음악이 만들어내는 세련되고 드라마틱한 음악과 더불어 어린 연인의 비극적인 사랑이야기 뿐 아니라 이 시대의 고민을 녹여 내고 있다는 것이다 . 일단, ‘원수 집안의 캐플릿가와 몬테규가의 로미오와 줄리엣이 만나 사랑에 빠지고 결국 죽게 되고 두 가문은 화해를 하게 된다.’ 라는 기본 줄거리는 같다.
11월8일까지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진행된다.(공연문의 : 02-2236-9296)

 

 

 [포스터이미지=아트플래닛창 제공]

 

 

[커튼콜 사진]

 

 

 

 

 

 

 

 로미오

 

 

 줄리엣

 

 

 

 

 

 

 

 

 

[티켓]

 

공 연 명:창작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일 정:2015년 10월 1일(목) ~ 11월 8일(일)
시 간:평일 : 20시 / 토 : 15시, 18시 / 일 &공휴일 : 15시 (월,화 공연 없음)
장 소: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
러닝타임:100분(인터미션 없음)
기획제작:창 크리에이티브 
관람연령:만 7세 이상
티켓가격:R석  4만원 / S석  3만원
티켓예매:인터파크, 클립서비스, 옥션티켓, Yes24티켓
출 연 진:신민,오정석, 이지유,이효심,한상돈,이준녕,김재민,이은주,허세직,서일환,신시온,이주영,심형준,
         유영민,김희연,신성진,원다연,정소영,김찬후

스태프
각색,연출:이주아 / 조연출:이정연 / 음악감독:시온성 / 안무감독:김상준 / 영상디자인:신정엽 / 무대디자인:이윤수 / 조명디자인:장영섭 / 의상:이혜정(쟁이) / 분장디자인 : 희 메이크업 / 인쇄디자인:이지현,경미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