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 417경로당 아이돌 특집출연하는 베이글 트로트가수 조정민이 SNS를 통해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를 언급해 화제다.

조정민은 자신의 SNS나도 보물 찾으러 가야징!! 재밌겠다아 #문샷#moonshot’과 함께 문샷 이벤트 포스터를 게시했다.

문샷은 명품업계 선두주자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그룹이 투자한 YG플러스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이례적으로 런칭 1년여 만에 세계적인 코스메틱 편집샵 ‘세포라’의 25개점에 입점했고 멀티유즈를 강점으로 기존 뷰티 루트의 색다른 방법을 제시하며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의 신흥 강자로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30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의 스타트를 끊은 문샷은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전국민 보물찾기 이벤트이며 디자이너 겸 교수 최범석과 베이글 트로트 여신 조정민이 지원사격하고 있으며 YG엔터테인먼트 유병재가 문샷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전국 온,오프라인에 숨은 문샷의 8개 스펠링을 찾아 문샷 페이스북에 인증샷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1개의 스펠링을 찾아 인증을 해도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샷 홈페이지 http://www.moonshot-cosmetics.com/ 와 문샷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oonshotkorea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조정민 인스타그램 - 조정민+문샷.jpg, 조정민 인스타.jpg, 인스타캡쳐.jpg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