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진x김수로의 우리네 도시소극

연극 <택시드리벌>

개막과 동시에 예매랭크 1!

올 가을 최고의 힐링극!

 

 

 

웃고 울리는 장진표 힐링극의 부활, 연극<택시드리벌>!

예매랭크 1위 달성과 동시에 뜨거운 입소문 열풍!!

지난 91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 연극 <택시드리벌>(연출 손효원)이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연일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연극 <택시드리벌>은 택시기사 덕배의 하루 일과를 통해 팍팍한 도시 생활의 고충을 어루만져 주는 이야기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연극을 즐겨보는 2,30대는 물론, ·장년층에게도 지지를 받고 있어 이번 가을 최고의 스테디셀러 공연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공연 개막 이후, 연극을 본 관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오랜만에 즐거운 힐링 타임이었습니다. 강력 추천해드려요!”(인터파크 star**), “웃느라 눈물 나는 연극은 처음!! 재관람 하려고 예매 또 했습니다!!”(인터파크 tick**), “일이 너무 힘들어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많이 웃고 또 울고 갑니다.” (인터파크 qhtmfqha**), “정말 명작입니다. 보는 내내 극에 빨려 들어가 공감하게 되네요. 모두 봐야 할 국민 연극 강추!!” (인터파크 chy**), “오늘 공연 완전 매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다시 한번 보고 싶네요.” (인터파크 tuz**), “어머니가 눈물 날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즐겁게 가족들하고도 보러 가기 좋은 극인 것 같습니다. 저는 별 다섯 개 추천이요!” (인터파크 hslee90**) 등 앞다투어 호평의 후기를 남기며 현장의 감동을 전했다.

 

김수로 프로젝트 12탄 연극 <택시드리벌>은 영화감독 장진의 대표적인 작, 연출극으로 97년 최민식의 초연 이래 권해효, 정재영, 이민정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의 등용문으로도 유명한 작품이다. 장진은 실제 택시기사였던 아버지를 모델로 팍팍한 도시에서 살아가는 현대 소시민의 군상을 특유의 맛깔 난 대사로 코믹하고 리얼하게 담아냈다.

 

올 가을, 최고 흥행작으로 꼽히는 연극 <택시드리벌>은 오는 1122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웃느라 눈물 나는 연극은 처음!! 재관람 하려고 티켓예매 또 했습니다!! -tick**

 

유쾌하고 재미난 연극 잘 보았습니다. 현실 풍자와 각박한 서울살이를 재미나게 표현했네요^^ - hansungs**

 

오랜만에 즐거운 힐링 타임이었습니다. 강력 추천해드려요!! - star**

 

사무실에서 너무 힘들게 보낸 하루였는데, 김민교 배우님 덕분에 웃다 울다 스트레스 날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qhtmfqha**

 

오늘 아침부터 일이 너무 힘들어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배우 분들 때문에 많이 웃고 또 울고 갑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연극인 것 같아요. - qhtmfqha**

 

정말이지 강력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인생에서 꼭 한번은 봐야 할 작품이에요. - pyh79**

 

오늘 공연 완전 매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원작과 시대적 배경 차이가 있다고 하나, 너무 재미있게 각색을 잘 한 것 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다시 한번 보고 싶네요. - tuz**

 

어머니가 눈물 날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즐겁게 가족들하고도 보러 가기 좋은 극인 것 같습니다. 저는 별 다섯 개 추천이요^^- hslee90**

 

연극은 처음 보는데 이렇게 재미있다니...막 웃다가도 짠한 그런 감동적인 연극입니다. 우리네 사는 얘기라 한번쯤 볼만하기에 추천합니다. - huaso99**

 

택시라는 소재 안에서 희로애락이 담겨서 좋았습니다. 2시간 동안 실컷 웃다가 갑니다. -takitalou**

 

제대로 된 현실 풍자. 쉴 새 없이 웃었다. 그러나 그 뒷맛은 씁쓸하다... 우리들의 현실을 얘기한다. 그래서 더 공감한다. -nhna25**

 

함께 분노하고, 신나게 웃고, 함께 슬퍼하고 하다 보니까 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커튼콜도 신명 나고 좋았어요! 재관람 하고 싶네요! - areyouet**

 

정말 명작입니다. 보는 내내 극에 빨려 들어가 공감하게 되네요. 추천합니다. 모두 봐야 할 국민 연극 강추!!! -chy**

 

 

연극 <택시 드리벌> 작품 개요

작 품 명 | 택시 드리벌

극 작 | 장진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연 출 | 손효원

출 연 | 김민교 박건형 김도현 남보라 강성진 박준서 임철형 정상훈 김동현

서지유 홍희원 채동현 류경환 김아영 박준후 박채원 안두호 김국희

길하라 정재혁 박혜진 김주연 이채원 김수로

공연기간 | 20150901() ~ 20151122()

공연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관람시간 | 110(인터미션 없음)

공연시간 | 화수목금: 오후 8/ 토일: 오후 3, 630(월요일 공연없음)

좌석가격 | R66,000S44,000

관람등급 | 13세 이상 관람가

주 최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이데일리

제 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캔들미디어, 동국아트컴퍼니

제작투자 | 하나투어

제작지원 | 기술보증기금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