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벽화 공모, 버스킹, 라이브 콘테스트-

전통을 넘어 젊음과 소통하는

낙원상가의 의미있는 변화

우리들의 낙원상가

 

 

 

아마추어 예술인과 함께하며, 젊음과 소통하고 변화하는 낙원상가!

 

최근 우리들의 낙원상가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더 넓은 세대와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만들고 있는 낙원상가에서 최근 아마추어 예술가들과 함께하는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첫 번째로 821일부터 929일까지 대학생 대상의 벽화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낙원상가 벽화 공모전, <낙원, 천지개벽>이라는 재기 발랄한 타이틀과 함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낙원상가와 젊음의 상징인 대학생이 만나 새로운 변화를 만든다는 의미를 가진다. 대상 선정작은 3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수상팀이 직접 낙원상가 내 벽화를 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서울 한복판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유일의 악기종합상가에 자신의 작품을 새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두 번째로 버스킹하는 음악인들에게 무대를 지원하는 버스킹 파라다이스가 오는 10월까지 진행된다. 낙원상가 4층 야외광장의 아트라운지 멋진하늘을 버스킹 무대로 지원하고 있으며, 버스킹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아트라운지 멋진하늘은 낙원악기상가 4층에 위치한 야외공연장으로 지난 2012년 문화도시재생의 일환으로 재즈클래식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개최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으로 꾸며졌다.

 

마지막으로 악기 좀 만질 수 있다면! 노래 좀 한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낙원싱어 이벤트가 12월까지 진행된다. 악기를 연주하거나 노래 라이브 영상을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영상에 한해서 2만원 상당의 치킨+콜라 기프티콘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낙원상가 매장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며, 행사 및 이벤트의 자세한 안내는 낙원상가 홈페이지(www.enakwon.com)와 블로그(blog.naver.com/enakwon), 페이스북(www.facebook.com/nakwonmusic)에서 확인 가능하다.

 

낙원상가는 시대에 발맞추어 꾸준히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고자 아마추어 예술인을 매개로 일상 속 예술을 끊임없이 발굴하며, 새로운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나아가 낙원상가를 오랫동안 찾아온 세대와 새롭게 방문하는 젊은 세대가 서로 공감하고 교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렛잇플로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