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한국적 소재로 신선한 웃음과 감동 선사!

 

1000만 관객 돌파 신화의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를 비롯하여 뮤지컬 <젊음의 행진> <대장금> <달고나> <난쟁이들> 등을 기획·제작, 우리 정서에 맞는 순수 창작 작품 개발을 통해 공연문화의 질적 성장에 기여하며 한국 공연계를 주도해 온 ㈜PMC프러덕션의 대표 창작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3년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 왔다.


한국의 전통적인 장례 문화를 소재로 하고 있으면서도 그 형식이 파격에 가깝다.발상의 과감한 전환이 가져온 결실로 장례 문화의 엄중함이 익살스런 동작과 절도있는 군무로 변신했지만 그 변신에 거부감이 없는게 이 공연의 특징이다.
변하되 중심을 잃지 않는 기본 휴머니즘이 극에 깊이 새겨져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물에서 나오는 귀신이야기 등 한국의 토속적인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다.‘안동 종갓집’이라는 전통적인 양반 가문에서 자신의 것을 주장하는 신세대와 전통을 지키려는 구세대간의 갈등 구조를 형제간의 화해로 풀어 내고 아버지와 어머니의 사랑도 뒤늦게 깨달은 형제의 이야기를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세련미 있게 풀어내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 받아 인기리에 롱런 되고 있는 작품이다.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듣고 3년 만에 만난 두 형제 석봉과 주봉이 안동 종갓집의 유산과 미모의 여인 오로라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고향인 안동을 떠난 두 형제 석봉과 주봉이 자신을 챙기기에 바빴고, 그런 자식을 그리워했던 아버지와 어머니의 사랑을 뒤늦게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있을법한 평범한 이야기로 전 세대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다소 무거울 수 있는 이야기를 진솔하고 유쾌하게 풀어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화끈한 웃음과 뜨거운 감동을 전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준다.


뮤지컬계의 여성파워 장유정 연출과 장소영 음악감독 콤비의 대표작으로 오는 11월 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문의: 1666-8662)

 

 

:: 이미지 = 2015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포스터 | 제공 = ㈜PMC프러덕션 ::

 

[시놉시스]
안동 이씨 근본 있는 가문의 근본 없는 문제아 이석봉, 이주봉
아버지와 연을 끊은 지 3년, 아버지의 부고를 받고 안동에 내려온다.

오랜만에 만난 형제, 역시나 티격태격 서로 못 잡아 먹어 안달인데…
집안 어르신과도 사사건건 부딪히는 석봉과 주봉

이들 앞에 나타난 천하에 둘도 없는 미모의 여인 오로라
볍률사무소에서 일한다는 그녀는 고인이 어마어마한 유산을 남겼고,
그 유산을 먼저 찾는 이가 모두 가지라는 유언을 남겼다고 알려준다.

유산도 찾고, 오로라도 차지해 새로운 삶을 살겠다는 꿈에 부푼 형제.
과연 생각대로 될까? 형제들의 파란만장 감동스토리!

 

[공연사진]

 

 :: 이미지 = 2015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 사진 | 제공 = ㈜PMC프러덕션 ::

 

 

[오늘의 출연 배우]

 

 

 

[커튼콜 사진]

 

 

 

 

 

 

 

 

 

 

 

 

 

 

 

 

 

 

 

 

 

 

 

 

 

 

 

 

 

 

 

[티켓]

공연명: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기간:2015년 8월 23일(일) ~ 11월 8일(일)
공연장소: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공연시간:화, 수, 목, 금 8시 / 토 3시, 7시 / 일, 공휴일 2시, 6시 (월 공연 없음)
        *추석연휴 공연시간: 9/26(토) 2시, 6시  9/27(일): 공연 없음  9/28(월) 2시, 6시  9/29(화) 8시
티켓가격:VIP석 90,000원 / OP석 80,000원 / R석 80,000원 / S석 60,000원 / A석 40,000원 / 행운석 80,000원
관람연령:만 7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14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출연배우:정준하, 윤희석, 최재웅, 김동욱, 정욱진, 동현(보이프렌드), 최유하, 최우리, 박지일, 안세호 외
작•연출:장유정
작곡•음악감독:장소영
안무:오재익
주  최/제  작:㈜PMC 프러덕션
홍보마케팅:㈜랑
티켓예매:인터파크 1544-1555 Yes24 1544-6399 옥션티켓 1566-1369
공연문의:㈜랑 1666-866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