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걸그룹 마이비(myB. 주경, 문희, 지원, 유정, 희주)가 데뷔 초읽기에 들어가며 두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되고 있다.

24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는 연한 핑크색 의상을 입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순수하고 청순한 다섯소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지금까지 공개되었던 댄스브레이크, 외발자전거 영상, 스트릿 패션의 역동적인 모습과는 상반된 느낌의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25일 공개될 예정인 마이비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심장어택(My Oh My)’은 두근두근한 고백의 순간을 순수하고 발랄한 소녀의 감성으로 그려낸 빠른 템포의 댄스곡으로, 펑키한 그루브비트에 브라스사운드를 가미한 신나고 경쾌한 리듬으로 마이비만의 색깔을 잘나타내며, 특히 히트곡 메이커 사단인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알려져 더욱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이비는 25일 오후 8SBS MTV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인 더쇼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의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며 마이비의 싱글 1심장어택(My Oh My)’25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공개와 함께, 오프라인 음반도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로켓커뮤니케이션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