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역맛집 신천곱창으로 유명한 유정한우소곱창 신천점에서 소곱창을 먹고 온 얘기를 생생한 사진으로

보여 드리려고 해요.

 

유정한우소곱창은 신천점외에도 노원점도 있다고 하니 제 생생한 사진보시고 노원근처 계신분들은 들러 보세요 ㅎㅎ

유정한우소곱창 신천점을 다녀 온 느낌은 가게는 넓지는 않아요.

유명인들이 다녀간 싸인들과 온통 벽면에 다녀갔음을 자랑하는 낙서들이 즐비해서 이 식당이 유명하다는걸 짐작할 수 있었어요.

 

자 그럼 자세히 보여 드릴게요.

 

 

 유정한우소곱창 신천점

 

여기 찾느라 저는 조금 헤맸어요.

그래서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신천역 4번출구로 나와 제법 걸어갑니다.

 

 

 

여기 롯데리아까지 오셔야 좌측으로 들어갈 수 있는 큰 골목이 나와요.

 

 

이 좌측 골목에서 다시 첫번째 좌측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면

 

 

이렇게 우측에 보이는 이 건물이 유정한우소곱창 신천점이에요.

 

 

 식당 외부에 있는 메뉴 홍보

 

 

 

곱창에는 주류가 기본이죠.

 

 

 

 

저는 주인장에게 물어 보니 곱창모듬을 추천하길래 곱창모듬 2인분을 우선 시켰어요.

그리고 맥주1병 ㅋㅋ

 

 

 

 

주방에 재미있는 글이 보이네요.

중량을 속일시 다시 군대에 가겠다네요 ㅋㅋ

저 수색대 갔다 온 싸람 ...전 다시 안 가욧.

왜 이러삼~~~~~~~~~~~

 

 

그만큼 속이지 않겠다는 양심선언이겠죠.

 

 

 

 

벽에 유명인사들의 싸인이 있는것으로 보아 꽤 알려진 집으로 보이네요.

 

 

 

 

이제 음식이 나오는 순서군요.

김치찌게에 라면이 그냥 서비스로 나와요.

 

 

 

 천엽과 간.....

 

 

 

 

 

천엽도 참기름과 소금에 찍어 먹고

 

 

 

 

 

제가 비위가 그렇게 좋지 않아 간은 안먹는데

먹어 봤어요.

생각보다 고소해서 2점 남기고 다 먹었어요.

 

 

 

 

식당 내부

 

 

 

 

 

이렇게 앉은 손님들과

 

 

 

제가 앉은 자리 위 약간 높은 위치의 이 손님들이 앉은 자리가 전부에요.

아시겠죠.

서두르세요 ㅎㅎ

 

 

 주방에서 미리 굽고 있는 곱창이에요.

 

 

 

 

 주방에서 일하는 분의 손놀림이 빨라요 ㅎㅎ

 

 

 

 

이건 떡을 튀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럼 기름은 수시로 교체한다는 얘기겠죠.

좋아요.

 

 

 

 

드디어 나온 곱창모듬

 

 

 

 

떡과 감자는 음식이 나오면 먼저 먹어도 되고

곱창은 조금 더 구운다면 먹어야 해요.

구운 떡이 맛있어요.

감자도 짜지 않고 맛있어요 .

 

 

 

 염통

 

 

 

 

 

이것이 곱창모듬 2인분이에요.

맛이 있어 다 먹었어요.

 

 

 

 

왔으면 제대로 먹어야죠.

곱창모듬 1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이건 꼭 먹어야 하는 고소한 볶음밥

 

 

 

 

일하시는 분의 손놀림이 마치 장단을 맞추듯 다닥 다닥  ㅎㅎ

 

 

 

곱창모듬 3인분에 볶음밥, 맥주1병 아내와 둘이서 다 먹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유정한우소곱창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