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절대 웃음, <휴먼코메디>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서 공연중!


사다리움직임연구소가 2015 Arko Choice 공연으로 연극 <휴먼 코메디>를 2015년 8월 18일(화)부터 8월 30일(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에서 무대에 올렸다. 사다리움직임연구소의 <휴먼코메디>는 1999년 초연 이래, 언론과 비평, 그리고 관객들의 극찬 속에서 꾸준히 무대에 오르고 있는 공연이다. 우리가 잊고 살고 있는 소중한 일상에서 건져 올린 이야기를 통해, 가벼운 웃음만이 판치는 요즘, 진솔함과 감동이 있는 웃음을 만날 수 있다.


<휴먼코메디>는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처음 '가족'과 두번째 '냉면'이야기가 귀여운 빨간코를 쓴 배우들의 마임 동작에 따른 마냥 즐거운 웃음이라면 마지막 '추적' 주제의 이야기는 시간과 타이밍을 절묘하게 결합해 6명의 배우가 14인의 역할을 하며
관객으로 하여금 최대한 몰입하게 만든다.
시종일관 웃다 보면 3가지 테마의 105분이 훌쩍 지나간다.억지스럽지 않고 배우의 마임동작을 관객이 이미 스케치하듯 눈치를 채지만 웃음을 참기가 힘들다.배우들의 연기력과 순발력이 탁월한 공연이다.
움직임의 절묘한 타이밍을 보여 주는 마지막 주제 '추적'의 무대뒤의 배우의 움직임을 5분동안 마술을 공개하듯 오픈해 관객들에게 보여주는데 이 장면에 관객들의 감탄이 이어진다.
 

부조리한 상황의 인간희극 <휴먼코메디>는 리듬이 일탈되는 행동의 정점을 포착하여 템포와 타이밍으로 행해지는 과정 속에서 극적인 웃음을 만들며 배우들은 절제하면서도 풍부한 표현력으로 움직임 앙상블을 만들어낸다.
배우들의 다음 주제를 위한 의상 교체시도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공연문의 02)764-7462

 

 

[줄거리]

<가족> 배를 타러 떠나야만 하는 아들을 조금이라도 더 붙잡아 두려는 가족의 처절한 작전이 시작된다. 그러나 아들은 만선의 깃발을 펄럭이며 돌아오는 도중에 그만… 분명히 슬픈데 웃음이 난다! 웃음과 눈물의 역설적인 만남!! 따뜻한 감동의 휴머니티가 있다!

 

<냉면> 드디어 노래 경연 대회에 나온 5명의 합창단. 하지만 연습과 달리 하나씩 어긋나기 시작하고, 실수를 만회하려 할수록 일은 점점 더 꼬여만 가는데… 마임, 라이브 연주, 그리고 노래가 있는 깜찍한 미니 뮤지컬!!

 

<추적> 여관집 할아버지, 강도, 점자, 여관집 아줌마, 숙이, 백기자, 국회의원, 다방여종업원, 춤 선생, 주기자, 미모 탤런트, 공형사, 형사반장...  6인의 배우가 14명의 인물들을 소화해 내는 감동만점의 연기! 서로 쫓고 쫓기는 기막힌 해프닝! 퀵체인지를 기반으로 한 절묘한 타이밍의 연기 변신이 놀라운 웃음을 선사한다.

 

 

 

[포토존]

 

 김요찬 연주자

 

 

 이호철 배우(아들,강도,국회의원)

 

 

 김다희 배우 (, 숙이, 여배우)

 

 

 

홍승균 배우_ 사진사, 형사반장,백기자, 할아버지

 

 

 

 

 

장성원 배우_ 큰아버지, 형사, 춤선생

 

 

 

 

 

김다혜 배우 _ 며느리, 이양,주기자

 

 

[무대]

 

 

[커튼콜 사진]

 

 

 

 

 

 

 

 

 

 

 

 

 남자화장실 거울에 부착되어 있는  글귀..ㅎㅎ

 

 

 

[티켓]

 

공 연 명: 휴먼코메디 Human Comedy
             2015 Arko Choice
공연일시: 2015년 8월 18일(화)~8월 30일(일)
             평일 8시/ 토요일 3시, 7시/ 일요일 3시/ 26일 3시 공연 있음/ 월 쉼
공연장소: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
작      : 공동창작
연    출: 임도완
출    연: 이은주, 홍승균, 김다희, 장성원, 이호철, 김다혜
연    주: 김요찬
조명디자인: 이상근
음    악:   김요찬
사    진:   김솔
그래픽디자인: 성현정
프로듀서:     윤진희
홍보마케팅:  바나나문 프로젝트
공동주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센터, 사다리움직임연구소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관 람 료: R석 30,000석/ S석 20,000원
런닝타임: 105분
문의/예약: 02-764-7462
예    매: 공연예술센터 02-3668-0007/ 인터파크 1544-1555
 
(사진제공:바나나문 프로젝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