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놉케이, 19금 판정 받은 새 싱글 ‘Queen cobra’ 첫 무대 펼쳐 관심집중

 

힙합가수 놉케이(Nop.k)의 새 싱글 앨범 ‘Queen cobra’KBS2 ‘뮤직뱅크출연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날 놉케이의 새 싱글 ‘Queen cobra’는 중독성 있는 클럽 음악으로 클럽 안을 가득 메운 채 춤을 추고 있는 사람들을 흐느적거리는 뱀들에 비유한 곡이다.

또한 묵직한 808 베이스와 세련된 사운드에 발칸비트박스의 트럼펫 소리를 샘플링하여 월드뮤직장르의 재미를 더했으며 중동아시아의 독특한 악기와 요소를 가미해 클럽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켜 표현했다.

놉케이 싱글 ‘Queen cobra’의 피처링에는 최근 지코, 빈지노 등 많은 앨범 타이틀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힙합씬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던밀스가 있으며 씨스타의 나혼자의 작곡가 똘아이박이 리믹스한 ‘Queen cobra remix’버전에는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세발까마귀의 이펙킴이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날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놉케이와 더불어 소녀시대, 현아, VIXX LR, 주니엘, 원더걸스, SG워너비, 티아라, B1A4, 배치기(Feat. 보형 of 스피카), 블레이디, 유승우, 임태경, 김소정, 스테파니, 연분홍, 아샤가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로켓커뮤니케이션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