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락음악에 빠져드는 김수로 Curated 뮤지컬<머더발라드>!

 

 

공연장에 들어서면 안쪽에 무대 그리고 좌측에 Bar가 위치하고,중앙 안쪽에 스테이지가 있다.그리고 중앙의 당구테이블 주변의 6개의 테이블에 스테이지석 관객이 앉고 그리고 양측에 4줄씩 관객석이 배치되어 있다.배우들은 중앙의 당구테이블과 Bar,스테이지를 넘나들며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뮤지컬<머더발라드>는 대사 한마디없이 오로지 노래로만 극을 이끌어 가는 송스루 (Song-Through) 뮤지컬이다.
흡입력 있고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로 4명의 주인공이 공연 시작부터 끝까지 90분 동안 노래를 열창하기에 가창력이 가장 우선시되어야 하는데 어느 배우 한명을 손꼽을 수 없을 정도로 4명의 배우가 부르는 노래는 폭발적인 성량을 과시한다. 
‘마이클’과 결혼한 ‘사라’가 안정적인 생활에 싫증나 불같은 사랑을 나눴던 첫사랑인 ‘탐’을 다시 만나며 벌어지는 내용을 그리고 있는 뮤지컬<머더발라드>는 나레이터 역의 장은아가 170cm를 넘는 훤칠한 큰 키와 매서운 눈초리로 마이클과 탐을 주시하며 극을 이끈다. 


락 음악의 강렬한 비트에 스테이지석의 관객들 사이를 배우들이 쉴새없이 오가며 바와 중앙의 당구대위,바 위를 오르락거리며 격정적인 노래와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한다. 그동안 국내에서 본 적이 없는 무대 배치와 락음악의 강렬한 사운드가 무대위에서 울려 퍼지고 배우들의 동작 하나하나에 관객들은 시선을 송두리채 뺏긴채 90분동안의 공연이 끝나면 커튼콜은 다시 배우와 관객의 락 공연으로 마무리된다.관객과 배우가 하나가 되는 무대가 신선하면서도 강렬하다.그래서 관객들은 공연이 마치 락콘서트장에 온듯한 착각에 빠지게 된다.
파워풀한 락음악, 송스루(Song-Through) 뮤지컬 만의 흡입력 있는 전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커튼 콜은 브로드웨이팀과 국내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흥행돌풍을 이루었다. 특히, 무대 위의 객석인 ‘Bar 석’은 관객들로 하여금 바라만 보는 공연이 아닌 배우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을 만들어 주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뮤지컬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마이클’과 결혼한 ‘사라’가 안정적인 생활에 싫증나 불같은 사랑을 나눴던 첫사랑인 ‘탐’을 다시 만나며 벌어지는 내용으로, 흡입력 있고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로 4명의 주인공이 공연 시작부터 끝까지 90분 동안 대사 없이 노래로만 극을 이끌어가는 송스루 (Song-Through) 뮤지컬이다.뉴욕에서 가장 잘나가는 Bar의 사장으로 옛 연인 사라를 잊지 못하는 ‘탐’ 역에 최재웅,강태을,조풍래,성두섭 결혼 후 무료한 일상에 지쳐 옛 연인 탐에게 연락을 하고 마는 ‘사라’ 역에 임정희, 문진아, 박서하 한 눈에 반한 사라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로맨티스트 남편 ‘마이클’ 역에 조순창, 이선근 ,임별 그리고 비밀을 가지고 있는 모든 비극의 해설자 ‘나레이터’  역에 홍륜희, 장은아, 소정화 배우가 맡아 연기를 펼치게 된다.


한편, <머더발라드>가 공연되는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언더스테이지’는 문화예술 분야에서 남다른 실력과 개성을 가진 전문가로 구성된 '컬처 큐레이터(Culture Curator)' 제도를 운영한다. 컬처 큐레이터로 선정된 아티스트는 가수 유희열, 윤종신, DJ 소울스케이프(Soulscape), 그리고 배우로서는 유일하게 김수로가 활동한다. 연극, 뮤지컬, 무용, 전시 등 15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 계 흥행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프로젝트’로 다져진 노하우와 김수로만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현대카드와 함께 공연 대중화에 더욱 앞장설 전망이다.
8월 30일까지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배우 강태을 이미지 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시놉시스]

미국 뉴욕,어린 시절 만나 불 같은 사랑을 한 세라와 탐.
그러나 시간이 지나 사랑은 자연스럽게 식고 탐은 세라에게 이별을 고한다.
실연의 상처로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세라에게 한 눈에 반한 다정다감한 남자 마이클은
엉망진창으로 망가진 세라를 따뜻하게 보듬어 안아주고 둘은 행복한 결혼생활에 골인한다.
사랑스러운 딸 프랭키와 믿음직스러운 남편 마이클.
모든 걸 가졌지만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세라는 염증을 느끼기 시작하고,
급기야 옛 연인 탐이 새로 오픈한 Bar에 찾아가고 마는데...

다시 시작된 불 같은 사랑.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세라의 후회는 깊어가고
그와 동시에 탐의 집착도 더욱 깊어만 가는데...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오늘의 출연 배우]

 

 배우 장은아 이미지 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티켓]

 

● 작 품 명  |  머더 발라드
●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 출    연  |  최재웅 강태을 조풍래 성두섭 임정희 문진아 박서하
                조순창 이선근 임별 홍륜희 장은아 소정화
● 공연기간  |  2015년 8월 11일(화) ~ 2015년 8월 30일(일)
● 공연장소  |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 공연예매  |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44-1555
● 제    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