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종결자 유승옥, ‘소녀연애사에서도 눈부신 몸매

 

다음카카오의 웹드라마 소녀연애사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소녀연애사는 똑같은 사기를 당하고 함께 살게 되면서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며 겪는 네 여자의 좌충우돌 생활을 코믹하게 담은 웹드라마 이다.

특히, 2015년 몸매종결자로 잘 알려진 유승옥을 비롯하여, 예정화, 오초희, 한은서가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 쉬는 시간 동안 유승옥, 예정화, 오초희, 한은서가 함께 즐거운 표정으로 ‘V’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네 사람은 촬영현장에서도 쉽게 지지치 않고 계속 수다와 장난을 이어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수월한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해진다.

10일 공개된 소녀연애사’’에서는 이런 네 사람의 호흡이 더욱 빛을 발하며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그려진다. 특히, 유승옥과 예정화의 웃지 못 할 우정의 스토리가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유승옥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메인MC, 채널A ‘닥터 지바고’ ‘2015년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참가 등 몸매종결자라는 칭호와 함께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전도사 이미지를 더해가고 있으며, 최근 발레‘PT’의 장점을 결합한 발레이션운동법의 소개를 담음 유승옥의 발레이션을 출간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법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제공:코리아잡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