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환인과 환웅의 쌍둥이 자식 태,극이 성년이 되던 날 어둠의 무리가 동생인 극을 납치하자 형 태가 건,곤,감,리에게 정통 태권도를 전수받고 어둠의 무리들과 맞서 동생 극을 구출하는 이야기로 공중회전,공중격파,대련등이 절도 있게 이어지며 관객의 눈을 시원하게 한다. 그동안 격파 시범은 많이 봐왔던 관객이지만 이처럼 높이 있는 물체를 동료를 디딤돌 삼아 멋지게 격파하는 멋진 동작을 접하기는 쉽지 않다.물론 관객석으로 날아 올 위험에 대비해 송판은 스치로폴로 위험은 없게 제작진이 만들었다. 절로 박수가 나오게 만든다.

태권도장에 다니고 있을법한 꼬마 관객들과 사범으로 보이는 관객들,엄마 손을 잡고 온 아이들 관객이 많이 눈에 띈다.


THE태권포스-에이지 오브 태극>은 교육부지정 태권도 명품 특성화사업단 및 우수학과로 선정된 우석대학교 태권도학과의 태권도 퍼포먼스 공연으로 실제 유단자 30여명이 펼치는 높은 도약과 화려한 공중 동작 그리고 긴 체공시간과 통쾌한 격파까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얼 태권도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이화여자대학교 100주년기념관 화암홀에서 공연중인 이 공연은 액션 그림자쇼를 통한 무대 표현과 역동적인 조명, 락 비트의 신나는 음악으로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이다.이번 공연에는 이승철과 황제들의 기타리스트 박창곤 작곡,소녀시대 샤이니 엑소의 춤을 지도한 김희종 안무감독이 제3의 한류 태권도를 향해 합류한 작품이다.
8월 30일까지 정동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공연된다.

 

 

     (포스터 이미지 제공:샤인기획)      

 

 

[시놉시스]

건,곤,감,리!

하늘,땅,달,태양이 조화를 이루고 살던 시절
하늘의 지배자 환인과 환웅 사이에서 쌍둥이가 태어난다.
그 이름은 태와 극!
온 세상의 축복 속에 쌍둥이 태극이 성년이 되는 날,태극의 빛을 질투하여
세상을 암흑으로 지배하려는 어둠의 무리가 둥생 극을 납치하는 사건이 벌어지고!
주술에 걸린 동생 극의 힘을 이용해 어둠은 세상을 암흑세계로 바꿔버린다.
세상은 암흑으로 휩싸이고,동생을 잃어버린 슬픔에 빠진 쌍둥이 형 태!
동생과 세상을 어둠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건,곤,감,리에게 태권도의 정수를 전수받고 어둠의 소굴로 들어서는데...


 

                      

 

 

 

 

 

 

 

 

 

 

 

 

 

 

 

 

 

 

 

 

 

 

 

 

 

 

 

 

 

 

 

 

 

 

 

 

 

 

 

 

[티켓]

 

공연명 : 에이지오브태극 THE 태권포스
공연일정 : 7/17 ~ 8/30
공연장소 :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
관람연령 : 36개월 이상
관람시간 : 화~목 8시 / 금 5, 7시 / 토 3, 7시 /일 3시
공연시간 : 70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