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카드, 거창국제연극제 후원 참여

 

 

< 사진제공: 스위트북>

 

 

(2015724, 서울) 감성을 전하는 우편배달 포토카드 서비스 스네일카드(SnailCard)가 제27회 거창국제연극제 후원사로 참여한다.

 

연극의 꿈, 소통의 향기를 주제로 개최되는 제27회 거창국제연극제는 724일부터 17일간 펼쳐지는 국내 최고 규모의 연극축제다. 스네일카드는 거창국제연극제 후원사로 참여하여 연극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포토카드 무료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후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네일카드는 가장 특별한 순간을 실물 카드로 전하는 우편배달 포토카드 서비스로, 이번 후원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이 축제의 추억을 포토편지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거창국제연극제 기념 포토카드 무료이용권은 스네일카드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네일카드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한 후, 메뉴의 우표 정보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스네일카드는 모바일로 만드는 나만의 포토카드 우편 발송서비스로 사진, 텍스트, 지도를 편집하여 자신만의 카드를 디자인하면 실물카드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120종이 넘는 카드 디자인 템플릿을 이용해 상황과 목적에 맞는 카드를 손쉽게 디자인 할 수 있으며 최고급 포토 프린팅 기술로 추억까지 더욱 생생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포토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거창국제연극제 포토카드 무료이용권 증정 이벤트 및 스네일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snailcard.com 또는 www.kift.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위트북 소개

스위트북은 감성을 전하는 포토상품 제작을 주업으로 하는 주문형 출판 전문 기업으로 포토북 제작 서비스 스위트북닷컴 및 포토카드 우편 발송 서비스 스네일카드 등 다수의 포토상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설립8주년을 맞이한 스위트북은 디자인, 생산, 마케팅과 판매를 통합적으로 운영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높은 품질의 포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감성적인 디자인, 탄탄한 품질, 편리한 사용성은 스위트북의 자랑이자 약속으로 스위트북과 함께라면 추억은 영원하다는 기업 철학 아래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뜻 깊은 포토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위트북은 여행사, 어린이집유치원 등 다양한 사업자들과의 제휴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 및 마케팅프로모션 활동을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스위트북은 부설 연구소 설립, 외부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 시행 등을 통해 더 나은 포토상품 제작에 힘쓰고 있다. 스위트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weetbook.com www.snail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