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강렬하고 섹시한 무대가 돌아온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

 

811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오픈

 

대망의 캐스팅 대 공개!

 

 

 

오리지널 멤버와 NEW캐스트로 돌아온 뮤지컬 <머더발라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컬처 큐레이터 김수로의 두 번째 작품!

김수로프로젝트 첫 라이선스 작품이자 혁신적인 무대 구성과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머더발라드>가 오는 811일부터 3주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다시 공연된다.

 

뮤지컬 <머더발라드>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에서 초연되어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당시 김수로 프로듀서가 직접 뉴욕에서 관람 후 한 눈에 반해 201311, 전 세계 최초로 한국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라이선스 공연이 공연된 바 있다. 파워풀한 락음악, 송스루(Song-Through) 뮤지컬 만의 흡입력 있는 전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커튼 콜은 브로드웨이 팀과 국내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흥행돌풍을 이루었다. 특히, 무대 위의 객석인 ‘Bar 은 관객들로 하여금 바라만 보는 공연이 아닌 배우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을 만들어 주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뮤지컬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더욱 강렬하고 섹시해진 뮤지컬 <머더발라드>의 세 번째 공연에 참여하게 된 초연캐스트와 새로운 캐스트를 차례로 공개했다.

 

 

뉴욕에서 가장 잘나가는 Bar의 사장으로 옛 연인 사라를 잊지 못하는

최재웅 강태을 조풍래

 

 

 

 

 

 

(좌로부터 역의 최재웅, 강태을, 조풍래)

 

옛 연인 사라를 잊지 못해 치명적인 비극을 시작하게 되는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역에는 뮤지컬<그날들>, <광화문 연가>, <헤드윅> 등 수많은 작품을 히트시킨 믿고 보는 배우 최재웅과 뮤지컬 <그날들>, <햄릿>, <렌트> 등 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연기파 배우 강태을이 작품에 대한 신뢰로 초연과 재연에 이어 세 번째 합류를 결정했다. 그리고 서울예술단 소속 단원으로 뮤지컬<바람의 나라>, <풍월주>, 가무극 <신과 함께_저승편>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 조풍래가 새롭게 합류를 결정하며 세가지 매력의 탐을 만날 수 있게 됐다.

 

 

 

결혼 후 무료한 일상에 지쳐 옛 연인 탐에게 연락을 하고 마는

사라임정희 문진아 박서하


 

 

 

 

(좌로부터 사라역의 임정희, 문진아, 박서하)

 

결혼 후 반복되는 무료한 일상에 지쳐 옛 연인 마이클에게 연락을 하고 마는 사라역에는 ‘Music Is My Life’, ‘눈물이 안 났어’, ‘진짜일 리 없어등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뮤지컬 <영웅>, <모차르트!>, <락 오브 에이지>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임정희가 초연에 이어 출연을 결정했다. 또한,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셜록홈즈>, <블랙메리포핀스>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문진아가 초,재연 당시 열연을 펼쳤던 나레이터역에서 역할을 바꿔 사라역으로 새롭게 도전하며 뮤지컬 <머더발라드>에 새로운 백미를 선사하게 되었다. 이와 함께 뮤지컬 <아가사>, <황태자 루돌프>, <몬테크리스토>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당찬 신예 배우 박서하가 사라역으로 트리플 캐스팅됐다.

 

 

 

 

 

 

 

 

 

한 눈에 반한 사라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로맨티스트 남편

마이클조순창 이선근 임별

 

 

 

 

 

 

 

(좌로부터 마이클역의 조순창, 이선근, 임별)

 

한 눈에 반한 사라와 둘의 사랑스런 아이 프랭키를 위해 정성을 다 하는 평범하고 가정적인 남자 마이클역에는 뮤지컬 <왕세자 실종사건>, <로빈훗 > , <조로> 등에서 강렬한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조순창이 재연에 이어 두 번째로 합류를 결정했다. 이어 뮤지컬 <아가사>, <마법사들>, 연극 <강풀의 순정만화>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이선근과 신인 배우 임별이 각각 합류를 결정지었다.

 

 

 

   

 

 

 

비밀을 가지고 있는 모든 비극의 해설자

나레이터홍륜희 장은아 소정화

 

 

 

 

 

 

 

 

 

(좌로부터 나레이터역의 홍륜희, 장은아, 소정화)

 

바의 매니저이자 모든 비극을 관객들에게 전하는 매력적인 나레이터역은 뮤지컬 <팬텀>, <블랙메리포핀스>, <날아라 박씨> 등에서 빼어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실력을 입증한 배우 홍륜희와 뮤지컬 <아가사>, 뮤지컬 <싱글즈>, 연극 <연애시대> 등에서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배우 소정화가 각각 초,재연에 이어 나레이터 역에 출연을 결정지었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광화문연가> 그리고 <머더 발라드> ,재연에서 사라역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배우 장은아가 배우 문진아에 이어 역할을 체인지 하여 나레이터역으로 새롭게 도전한다.

 

한편, <머더발라드>가 공연되는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언더스테이지는 문화예술 분야에서 남다른 실력과 개성을 가진 전문가로 구성된 '컬처 큐레이터(Culture Curator)' 제도를 운영한다. 컬처 큐레이터로 선정된 아티스트는 가수 유희열, 윤종신, DJ 소울스케이프(Soulscape), 그리고 배우로서는 유일하게 김수로가 활동한다. 연극, 뮤지컬, 무용, 전시 등 15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 계 흥행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프로젝트로 다져진 노하우와 김수로만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현대카드와 함께 공연 대중화에 더욱 앞장설 전망이다.

 

더욱 강렬하고 섹시하게 돌아올 뮤지컬 <머더 발라드>720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머더발라드> 작품 개요

작 품 명 | 머더 발라드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출 연 | 최재웅 강태을 조풍래 임정희 문진아 박서하

조순창 이선근 임별 홍륜희 장은아 소정화

공연기간 | 2015811() ~ 2015830()

공연장소 |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공연예매 |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44-1555

제 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