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요일 문을 여는 충무아트홀 <월요일N콘서트> 8월 공연 티켓오픈 77일 오후2

2015 여름, 다시 찾아온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두 대의 피아노가 선사하는 뮤지컬의 밤

 

 

 

공연장 휴관일인 월요일을 활용한 충무아트홀의 공연 브랜드 <월요일N콘서트>가 오는 810일 저녁8시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개최된다.

 

이번 8월 공연은, 지난해 10<월요일N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던 뮤지컬 피아노 콘서트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찾아온다. 다채로운 음색과 폭넓은 표현력은 물론, 오케스트라 악기 전체가 연주할 수 있는 음역을 모두 소화할 수 있기에 작은 오케스트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단 하나의 악기 피아노로 감성으로 물드는 8월의 밤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는 ‘2014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부터 함께 해 온 팝 피아니스트 이범재가 우리에게 익숙한 뮤지컬 명곡들을 두 대의 피아노 협주곡으로 편곡하여 새롭게 합류한 피아니스트들과 함께 더욱 아름답고 파워풀한 라이브의 매력 속으로 관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15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는 지난 4월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터너블(Unreternable)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중인 팝 피아니스트 이범재와 뮤지컬 쓰릴미’, 오페라 리타의 피아니스트 오성민, 드라마 밀회SBS ‘스타킹등을 통해 우리에게 익숙한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협연하며,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청중을 사로잡았던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 배다해가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엄선된 공연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고품격 공연을 충무아트홀이 위치한 중구 지역민만을 위하여 매짝수월 개최하는 <월요일N콘서트>의 지난 6월 공연에는 국내최초, 국내유일, 국내최대, 메이져대회 그랑프리 수상이라는 영예와 함께 국내 최초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을 하며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미니콘서트가 진행되어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월요일N콘서트> 8월 공연은 오는 77일 오후2시 충무아트홀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에서 서울시 중구민(12매 한정)에 한해 예매가능하다. 문의)02-2230-6601.

(사진제공:충무아트홀)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