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2회 찾아오는 예그린살롱음악회> 개최

여름방학을 맞이해 우리 아이와 무료 클래식 음악회에 나들이 오세요!

 

 

 

 

공연개요

공연명

<2회 찾아오는 예그린 살롱 음악회>

연주단체

금관 5중주 <브라스 마켓>

일시

2015729() 11

장소

충무아트홀 예그린스페이스

주최

문화융성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

관람방법

전석 무료 (12매 선착순 전화 신청, 중구민에 한함)

관람예약

02-2230-6601

특이사항

문화가 있는 날 달콤한 문화마을 작은 음악회 사업선정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사장 이종덕)이 오는 729() 오전 11, 충무아트홀의 복합문화공간 예그린스페이스에서 <2회 찾아오는 예그린 살롱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 사업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에 시행되는 달콤한 문화마을 작은 음악회의 일환으로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이 주관한다.

지난 5.27(), 현악 4중주 디 앙상블공연으로 처음 시작된 <예그린 살롱 음악회>는 서울시 중구민이 충무아트홀 전시공간인 예그린스페이스로 직접 방문하여 공연과 전시를 무료로 감상하는 고품격 음악회로, 지역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은 4세부터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인기리에 전시 중인 어린이 미술체험전시 <아트 디스커버리>(5.5~8.14, 충무갤러리)를 직접 소개하고, 남성 금관 5중주 브라스 마켓이 유명 클래식을 이해하기 쉽도록 해설을 곁들여 연주한다.

브라스 마켓’(Trumpet 나웅준, Trumpet 은중기, Horn 김태우, Trombone 정학균, Tuba 김종우, 게스트 Piano 홍성현)은 젊은 남성으로 구성된 금관 앙상블로서 관객들과 폭넓게 교감하며 대중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연주자로 구성된 <브라스 마켓>은 지난 2006년 창단연주회를 개최하였으며, 2012년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열린 <청소년 실내악 콘서트>에 초청되어 연주를 선보이는 등 금관악기만의 매력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특히 이날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을 위해 파헬벨의 캐논 변주곡’, 생상의 동물의 사육제등 익숙한 레파토리를 금관악기로 연주한다.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지원사업인 문화가 있는 날 달콤한 문화마을 작은 음악회에 선정되어 단순한 공연 할인에서 나아가 갤러리 음악회를 개최하여 국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힘쓰는 공공극장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충무아트홀은 <찾아오는 예그린 살롱 음악회>를 통해 전시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역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7.29() <2회 예그린 살롱 음악회>는 중구민에 한해 선착순 전화접수(12매 한정)가 가능하다. 관람신청 및 문의 02-2230-6601

 

 

 


(사진제공:충무아트홀)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