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볼!!! 실내에서 즐기는 야구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준비 잘 되어가고 있나요?

 

부산아이파크, 가족 연인 대상 동반 할인 이벤트!

올 여름, 국내 최초 야구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가 개막을 2주 앞두고 있다.

 

메르스의 여파로 직격탄을 맞고 있는 공연계의 침체기가 걱정될 법도 한데, 연습실은 그 어느때보다 열기로 후끈거린다.

 

그 원천은 바로 작품에 대한 자신감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뮤지컬 넘버들, 여기에 다채로운 캐릭터 및 개성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은 웰메이드 창작뮤지컬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으며, 여기에 스포츠 뮤지컬에서만 느낄 수 있는 땀과 노력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의 안무를 맡고 있는 신선호감독은 공연의 경기 장면을 통해 실제 야구 경기를 보듯 정교한 타격 폼과 역동적인 투구부터, 번트, 땅볼, 외야 플라이, 홈런까지 모두 구현함으로써 좀 더 생동감 넘치는 야구 뮤지컬 만의 장점을 극대화하였으며, 전 배역이 프로야구 선수 출신의 코치에게 원 포인트 레슨등을 받으며 야구장에서 느낄 수 있는 현장감을 더했다.

 

 

 

::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 사진 제공 마케팅 컴퍼니 벨라뮤즈 ::

 

실제 야구 선수 출신인 배우 민우혁도 야구 선수로 활동하던 시절 받던 트레이닝 및 에피소드, 실전에 임하는 선수들의 버릇, 감정 상태등을 공유함으로써 배우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는 곧 야구를 좋아하는 청소년부터 30~40대까지 다양한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성인 뿐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야구는 실외 스포츠인 특성상 매일 관전하기에는 부담이 적지 않다. 하지만 이쯤되면, 올 여름은 극장에서 즐기는 야구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로 그 갈증을 메꿀 수 있을 듯 하다.

 

 

1994년 세계 청소년 야구 선수권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이승엽선수와 함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천재 투수 김건덕의 실화를 바탕으로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며 스스로 일어나는 용기를 이야기하는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는 야구밖에 모르던 소년들의 꿈과 갈등, 그리고 그 속에서 빛나는 성장 이야기를 신선하게 전달하며 우리의 감성을 자극한다.

 

젊은 세대만 즐기는 공연이 아닌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는 오는 0626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관객들을 맞이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창작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일 시

20150626() ~ 0816()

장 소

대학로 TOM 1

티 켓 가

R6만원, S5만원

관람시간

110

관람연령

8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주 최

위네트웍스 /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후 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