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이일화, 송은이 등 들도 폭풍공감!

 

뮤지컬 쿠거’, 오는 68일 마지막 티켓오픈!

 

- 가수 겸 배우 유이, 배우 이일화, 문희경, 개그우먼 송은이, 전영미 등 직접 관람!

- 68일 오후 2시 마지막 티켓오픈! 마지막까지 열정 가득한 그녀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유이, 문희경, 한유이, 이일화, 정태우, 전영미, 송은이]

[사진제공. 쇼플레이]

 

여성관객의 폭풍 공감을 일으키며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쿠거에 대한 스타들의 관심과 사랑이 뜨겁다.

 

박해미, 김선경, 최혁주, 김희원, 임은영 등 폭발적인 가창력과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장하는 여배우들의 발칙하고도 속 시원한 이야기, 뮤지컬 쿠거가 일반 관객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발길도 사로잡고 있다.

 

최근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김선경과 연기 호흡을 맞추었던 유이는 드라마 종영 후에도 선후배간의 우애를 과시하며 쿠거공연장을 직접 찾았다. 이어 원조 뮤지컬 스타 문희경과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한유이, 오랜 방송활동으로 두터운 우정을 자랑하는 개그우먼 송은이와 전영미, 배우 정태우도 공연장을 방문해 쿠거공연을 응원했다. 그리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함께 출연하는 이일화 역시 김선경의 공연을 직접 관람해 중년 여성들의 유쾌한 무대를 함께 즐겼다.

 

 

 

 

 

 

[사진제공. 쇼플레이]

한편, 유독 여자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뮤지컬 쿠거가 오는 68일 오후 2시 마지막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오픈되는 티켓은 71일부터 726일까지의 공연분에 해당된다. 30대 이상의 예매율이 78%, 특히 40~50대 여성관객이 45%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는 등의 수치가 명확해진 만큼 중년 여성 관객들에게는 절대 놓쳐서는 안될 마지막 기회다.

 

머릿속으로만 꿈꾸고 그려온 여자들만의 은밀한 상상력을 세련되고 기발하게 무대 위로 끌어올린 뮤지컬 쿠거는 오는 726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공연되며 공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와 충무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전석 60,000/ 19세 이상 /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공 연 명

뮤지컬 쿠거(Musical COUGAR)

공연일시

2015410() ~ 726()

공연장소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공연시간

~금 오후 8/ 토 오후 3, 6/ , 공휴일 오후 2, 5(월 공연 없음)

관람시간

90(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19세 이상

티켓금액

전석 60,000

출 연 진

박해미, 김선경, 최혁주, 김혜연, 임은영, 김희원, 이주광, 조태일

주 최

충무아트홀

제 작

쇼플레이

홍 보

마케팅컴퍼니 아침

티켓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오픈리뷰 1588-5212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 위 터

https://twitter.com/showplay

블 로 그

http://blog.naver.com/showplaynew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