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벌리>

유승옥, 섹시 여전사 에벌리로 완벽 변신!

<에벌리> 장면 따라잡기 화보 전격 공개!

2015, 가장 강렬한 복수극의 탄생을 알리는 <에벌리>[감독: 조 린치 |출연: 셀마 헤이엑 |수입: 코리아스크린 |배급: 와이드릴리즈]가 유승옥의 여전사로서의 변신을 담은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몸매종결자 유승옥, 섹시 여전사로 완벽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에벌리> 따라잡기 화보 전격 공개!

 

핫바디의 그녀들, 셀마 헤이엑과 유승옥의 만남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벌리>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유승옥의 영화 속 장면 따라잡기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액션 영화를 좋아했던 유승옥이 <에벌리>의 화끈함에 반해 직접 홍보대사를 자처했음을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 이에 <에벌리>는 유승옥이 등장한 특별 포스터와 예고편에 이어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화보집까지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네 가지 화보에서 유승옥은 완벽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슬립을 입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 이와는 대조되는 핏자국과 그녀가 겨누고 있는 권총은 보스의 아지트에서 탈출해야만 하는 에벌리를 연상케 해 극 중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도 유승옥은 지난 GV 행사에서 사회를 맡았던 무술감독이자 영화배우인 권태호와 함께 했는데, 그녀에게 압도 당한 권태호와 그를 겨누고 있는 유승옥의 모습은 완벽한 케미를 보여 관객들의 두 눈을 사로잡고 있다. 강렬함이 돋보이는 유승옥의 <에벌리> 따라 잡기 화보 공개에 관객들의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벌리>4년 동안 감금 당한 에벌리가 그 곳을 벗어나기 위해 다양한 킬러들과의 전쟁을 그린 액션 영화로, 초여름 극장가에 화끈한 액션 바람을 불고 올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관객들 또한 예고편 보니 재미있을 것 같다(ID_cha***), 통쾌한 액션 영화로 스트레스 팡팡!’(ID_doc***), 주인공 보니 기대된다!’(ID_adi***), 셀마 헤이엑의 액션 정말 궁금하다(ID_str***), 액션 영화 정말 기대돼!’(ID_sun***) 등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몸매종결자 유승옥의 카리스마 넘치는 영화 속 장면 따라잡기 화보를 공개한 <에벌리>64, 바로 오늘 전국 극장가에 찾아온다.

제 목: <에벌리>

원 제: Everly

출 연: 셀마 헤이엑

감 독: 조 린치

장 르: 액션, 스릴러, 코믹

수 입: 코리아스크린

배 급: 와이드릴리즈

개 봉: 201564

 

(사진제공:코리아잡아)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