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최여진. 레이디제인의 ‘더 바디쇼’ 단 3분만에 빗자루 머리털을 전지현 머리결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영되는 최여진, 레이디제인, 유승옥이 진행하는 ‘더 바디쇼’가 매회 여성들의 워너비 바디를 위한 유익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성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방영된 ‘더 바디쇼’ 제9회에서는 자외선으로 두발이 손상될 수 있음을 경고 하며, 자외자외선부터 두발과 두피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였다.

 

또한 ‘더 바디쇼’에서는 찰랑거리는 머리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의 두피 상태를 진단하고, 엉망진창이 되어 있는 두피를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였다.

이와 함께, 단 3분의 투자로 푸석푸석해져 빗자루 같은 머리결을 비단 같은 머리결로 만들 수 있는 마법의 물을 공개하며 여성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더 바디쇼’ 제9회에서는 목과 어깨 근육을 이완시켜 영양분은 두피까지 올리는 운동법 쟁기자세를 소개하였다.

 

한편, ‘더 바디쇼’의 유승옥은 2015년 몸매종결자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으며, 영화배우 겸 무술감독 권태호, 유명 발레인 유회웅과 함께 PT와 발레동작을 합친 운동법 발레이션을 개발해 많은 다이어터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출처:온스타일)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