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내 최초 야구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야구선수 출신 배우 민우혁추가 합류!!!

 

 

 

 

국내 최초 야구 뮤지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의 추가 캐스팅이 공개되었다.

전 야구 선수 출신으로, 출중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 도장을 찍은 배우 ‘민우혁’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2011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시작으로 ‘김종욱 찾기’ ‘풀하우스’ ‘총각네 야채가게’ ‘쓰루더 도어’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보여오며, tvN ‘홀리랜드’, MBC ‘천 번째 남자’, OCN ‘뱀파이어검사 시즌2’ 등 브라운관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쳐온 ‘민우혁’은, 단기간에 인기 뮤지컬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본인만의 필모그라피를 채우고 있다.


고교때까지 야구 선수로 활약하며, 현재도 연예인 야구단의 코치로 활동하고 있을 만큼 야구에 대한 그의 강한 열정은 작품에 대한 대본을 접한 후 밤잠을 이루지 못했다며, 제작진에게 무조건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을 정도로 적극적이였다고 한다.

6월 첫 공연을 앞두고, 지난 5월초부터 연습에 들어가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제작진은 ‘민우혁’의 합류로 한층 더 역동적으로 활기를 띄게 되었다며, 실제 야구 선수 출신인 그가 실존 인물이자 운명 앞에 당당히 맞서는 천재 투수 ‘김건덕’ 역할을 어떻게 표현할지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했다.

1994년 세계 청소년 야구 선수권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이승엽’ 선수와 함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천재 투수 ‘김건덕’의 실화를 바탕으로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며 스스로 일어나는 용기를 이야기하는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는 야구밖에 모르던 소년들의 꿈과 갈등, 그리고 그 속에서 빛나는 성장 이야기를 신선하게 전달한다.
5월 26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둔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는 오는 06월 26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관객들을 맞이하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예매 가능하다.

 

▣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창작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일 시

20150626() ~ 0816()

장 소

대학로 TOM 1

티 켓 가

R6만원, S5만원

관람시간

110

관람연령

8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주 최

위네트웍스 /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후 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사진제공:(주)벨라뮤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