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언니들의 뮤지컬 쿠거추가 캐스팅 공개!

 

뮤지컬 배우 임은영, 오는 530일 공연부터 합류!

 

- 배우 임은영, ‘메리마리역으로 오는 530일 첫 공연 앞두고, 막바지 연습 박차

 

- “이 시대의 여성들에게 잠깐의 유쾌한 휴식을 드리고 싶다며 기대감 전해

 

 

 

 

 

 

[뮤지컬 쿠거의 메리마리역 임은영]

 

 

머릿속으로만 꿈꾸고 그려온 여자들만의 은밀한 상상을 무대 위로 끌어올리며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쿠거뮤지컬 배우 임은영메리마리역으로 추가 캐스팅 되었다.

 

뮤지컬 쿠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한 언니들 박해미, 김선경, 최혁주, 김혜연, 김희원 등이 출연해 각자의 캐릭터를 능청스럽고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뮤지컬이다.

 

공연에 추가로 합류하게 된 임은영올슉업’, ‘보니앤클라이드’, ‘웨딩앤캐쉬’, ‘소리도둑등 중대형 공연에서 활약하며, 시원한 가창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뮤지컬계 명품 배우다. 그녀가 소화할 메리마리(Marie Mary)’역은 쿠거 바(Bar)의 주인으로 본능적인 유머감각을 갖고 있는 생기 넘치는 여성으로 그동안 풍부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온 임은영이 이번 뮤지컬 쿠거에서는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녀는 중년 여자의 솔직함을 시원하게 보여주는 뮤지컬 쿠거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내려놓고 엄마로 아내로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의 여성들에게 잠깐의 유쾌한 휴식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미 좋은 팀워크와 연기로 멋진 배우들이 훌륭하게 공연하고 있는 중간에 합류한다는 것이 적잖이 부담되지만 저도 힘을 내서 좋은 에너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뮤지컬 쿠거무대에 오르는 기대감을 전했다. 뮤지컬 배우 임은영은 오는 530일 첫 공연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뮤지컬 쿠거는 연하남 마저도 저절로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매력적인 연상녀를 가르키는 신조어 쿠거를 소재로, 직업, 성격, 외모 모두 다른 3명의 여자들이 쿠거 커뮤니티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작품이다. 중년여성들이 숨기고 싶었던 욕망들을 들려주고 있는 뮤지컬로 입 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임은영 배우의 합류로 더욱 솔직하고, 섹시한 무대가 기대되는 뮤지컬 쿠거726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공연된다. (전석 60,000/ 19세 이상 /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공 연 명

뮤지컬 쿠거(Musical COUGAR)

공연일시

2015410() ~ 726()

공연장소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공연시간

~금 오후 8/ 토 오후 3, 6/ , 공휴일 오후 2, 5(월 공연 없음)

관람시간

100(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19세 이상

티켓금액

전석 60,000

출 연 진

박해미, 김선경, 최혁주, 김혜연, 임은영, 김희원, 이주광, 조태일

주 최

충무아트홀

제 작

쇼플레이

홍 보

마케팅컴퍼니 아침

티켓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오픈리뷰 1588-5212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 위 터

https://twitter.com/showplay

블 로 그

http://blog.naver.com/showplaynew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