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철권7 모델 유승옥이 MC로 활약하는 온스타일의 더 바디쇼 ‘V라인을 지워라!’ 편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그 동안 미처 알려지지 않았던 얼굴 비대칭, 얼굴 근육, 셀룰라이트 등에 대한 내용이 소개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얼굴에도 셀룰라이트가 있다는 말에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얼굴 셀룰라이트는 얼굴 근육 사용 등의 원인으로 발생되며, 한번 발생한 셀룰라이트는 노화의 원인이 되는 얼굴의 형태, 탄력, 모양 등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전해진다. 이와 함께 린클리닉의 대표원장 김세현은 “얼굴에 생긴 셀룰라이트는 없애기보다는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원인을 제거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전하였다.

 

한편,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는 철권7은 9월 1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총 상금 6억원의 ‘텍켄 파이터즈 리그’의 첫 결승이 시작될 예정이며, 리그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이 철권7의 시간 예약제가 가능한 PC방, 게임장 등의 연습장소를 찾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PC방에서 선보인 시간 예약제 시스템은 공식 리그를 준비하는 선수들을 비롯하여, 신규 유저, 데이트족들을 비롯하여 많은 이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사진출처:온스타일 더바디쇼)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