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그愛생각이 2013년 2014년에 이어 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로 <덕혜옹주>를 대학로 SH아트홀에서 3개월간 무대에 올렸다.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 <덕혜옹주>의 애잔하고 가슴 아픈 삶을 담고 있는 뮤지컬 <덕혜옹주>는 고귀한 신분으로 태어났지만 가장 외롭게 생을 마감했던 마지막 황녀 덕혜옹주의 가슴시린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는 공연이다.


뮤지컬 <덕혜옹주>는 모든 것을 잃었지만, 모든 것을 잊지 않기 위해 혼자만의 외로운 싸움을 했던 덕혜와 그녀의 딸 정혜의 삶을 빗대어 봄으로써 잔혹한  역사가 지나간 후 남겨진 슬픈 현실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일본에 건너가 외로운 삶을 살았던 불운의 황녀 덕혜옹주의 일본에서의 삶과 딸 정혜 그리고 남편 다케유키와의 인생여정이 뮤지컬로 그려지고 있다.  다케유키가 실종된 자신의 딸 정혜를 찾으면서,덕혜와의 결혼, 정혜의 탄생과 성장 등의 기억을 되돌려 보게 되는,우리가 잊어버린 그녀의 처절하고  따뜻한 기억이 무대 위에 펼쳐진다.


뮤지컬 <덕혜옹주>는 2013년 공연예술 창작산실 지원사업 우수작품 제작지원 당선작으로 2013년과 2014년에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공연을 올렸으며,올해 ‘덕혜’와 ‘정혜’의 1인2역을 소화해내야 하는  배역에 첫 뮤지컬 무대에 도전하는 ‘빠빠빠’ 열풍의 주역  크레용팝의 초아와 카멜레온처럼 화려하게 변신하는 다재 다능한 문혜영 배우가 출연한다. 크레용팝의 초아는 덕혜옹주의 어린 13세 딸의 연기에도 어색함이 없다.카멜레온처럼 덕혜와 정혜의 삶을 오가는 초아는 현재 서울예술대학 연기과에 재학 중이다.

 

 

 

[포토존]

 

 

 

[오늘의 배우]

 

 

 

 

[덕혜옹주]

 

 

 

[커튼콜 사진]

 

김준겸 배우

 

 

한연주 배우

 

 

이동준 배우

 

 

문장원 배우

 

 

정미금 배우

 

 

 

 

 

크레용팝 초아

 

 

 

 

 

 

 

[티켓]

 

공 연 명 : 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덕혜옹주>
공연장소 : 대학로 SH아트홀
공연기간 : 2015. 04. 03(금) ~ 2015. 06. 28(일)
공연시간 : 화,목,금 오후 8시 / 수 오후 4시, 오후 8시 /
                    토 오후 3시, 오후 7시 / 일 오후 5시 (월 공연 없음)
관 람 료 : R석 55,000원 / S석 45,000원
관람등급 : 만 12세 이상

 

 

(사진제공:문화아이콘)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