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앞둔 가정의달 5월에 부모님께 선물할 가장 적합한 공연이다.가격도 뮤지컬이지만 저렴한 5만원~3만원까지다. 5월 15일까지 정동길 정동극장옆에 위치한 이화여고백주년기념관에서 공연하는데 부모님 세대에게 최고의 추억의 장소였던 덕수궁돌담길과 정동길을 부모님과 같이 산책하면서 공연을 본다면 가장 효과적일것이다. 5060세대 어머니를 대표하는 이름 “꽃순이”를 주인공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의 사랑, 꿈, 고난, 행복의 추억 연대기를 그 당시 대중문화를 대표했던 히트곡30여곡과 함께 엮어 그 시절의 짙은 향수를 자극한다. 

 

영화 국제시장처럼 근현대사를 기억하는 각종 사건들이 뮤지컬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가난한 가정형편으로 서울로 식모살이를 와서 청계천 봉제공장,구로공단에서 일하는 순이.고향 오빠는 월남으로 파병가고,중동 건설현장에서 돈을 벌고 고향 언니는 버스 차장이 되는 일련의 과정들이 무대 장치, 영상과 노래와 함께 지나온 과거의 기억들을 상기시킨다. 부모 세대는 100% 공감하는 내용들이고 2030세대는 직접 겪어보지 않은 이야기지만 전 배우들이 노래를 청량한 음색으로 깔끔하게 소화하기에 부모님과 같이 보기에도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대한민국 정통 로커이며 최근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해서 ‘마성의 목소리’, ‘레전드’ 등으로 불리는 가수 권인하와  여성 로커 도원경이 출연한다.

 

뮤지컬속의 옛가요들은 삶의 이야기속에 묻어 나오는 가사들로 파노라마처럼 이야기속에 자연스럽게 묻어 나온다. 마치 퍼즐맞추기처럼 뮤지컬 스토리속에 적절히 배치해 감탄하게 만든다.부모님 세대의 효도선물로 마켓팅한 뮤지컬이라  효도선물로 최적이다.
공연문의 02)747-2256   

 

 

[작품 줄거리]
1970년,집안 형편 때문에 상경하여 식모살이를 하는 19살 '순이'는 몸은 고달프지만 고향에 두고 온 부모님과 동생을 위해 하루하루 모진 삶을 견디며 살아간다.

청계천 봉제공장과 구로공단을 거치면서 젊은 시절을 보낸 '순이'에게 짝사랑하는 고향 오빠 '춘호'는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설렘과 용기를 주는 존재다.

어느듯 중년이 되어 시장에서 국밥집을 하게 된 '순이'는 갑작스럽게 남편과 사별하고,연이어 금지옥엽 같은 딸마저 집을 떠나보내야만 하는데.....

[이화여고백주년기념관]

 

 

 

 

 

[공연사진:은세계씨어터컴퍼니 소유입니다]여기서만 감상하세요!

 

 

 

 

[오늘의 배우]


 

 

 

 

[커튼콜 사진]

 

 

 

 

 

김필(춘호) 배우와 도원경(순이) 배우

 

 

 

[티켓]

 

 

공 연 명 : 1970뮤지컬<꽃순이를 아시나요>
공연기간 : 2015년 4월 28일(화)~5월25일(월)
공연장소 : 이화여고백주년기념관 화암홀 (덕수궁 돌담길과 정동길 정동극장 옆 위치)
공연시간 : 화·수 5:30분 | 목·금 8시 | 토·일·공휴일(5월 5일/25일) 2시, 5시30분 (월 쉼)
티켓가격 : VIP석 5만원 | R석 4만원 | S석 3만원
관람등급 : 만 8세 이상 관람가
작 · 연출 :  이동준
출연진 : 권인하, 도원경, 마승지, 김필, 이정현, 김현아, 홍아영, 김진호, 박정은, 김서이, 손형욱
주최 : 은세계씨어터컴퍼니/미소씨앤비파트너스
제작 : CNR미디어
주관 : 기획창작센타/대학로 연극농장
공연문의 : 은세계씨어터컴퍼니 02-747-2256

 

 

 

 

이건 뮤지컬 협찬사인 온데이커피의 더치커피다

이 순순추출물에 우유,물등 다양하게 배합하면 아래와 같은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편하게 되어 있다.

이 보틀 한병에 6배의 우유를 섞었더니  더치라떼로 라떼의 맛을 즐길 수 있었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