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성장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강태을, 전재홍, 김찬호등 초호화 캐스팅 공개!!!

 

 

 

 

 

 

국내 최초 야구 뮤지컬이라는 독특한 시도로 공연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제작사 위네트웍스가 06월 공연을 앞두고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시범 공연을 통해 이미 너빛속이라는 애정 어린 명칭으로 불리며 매니아층을 형성하기 시작한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올 초 진행된 공개 오디션에 100: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1994년 세계 청소년 야구 선수권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이승엽선수와 함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천재 투수 김건덕의 실화를 바탕으로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며 스스로 일어나는 용기를 이야기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시범 공연에서 열연을 펼쳤던 안재영김영철을 비롯해 기존 배우들이 전원 합류하였으며, 운명 앞에 당당히 맞서는 천재 투수 김건덕역으로 선 굵은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의 강태을’, 국민 타자 이승엽역에는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재홍’ ‘김찬호등이 새롭게 캐스팅되어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또한, 여 주인공 윤효정역에 걸 그룹 쥬얼리의 박세미<파리넬리>김호섭’, <삼총사>김형균’, <러브레터>김현진’, <빨래>최연동등이 추가로 캐스팅되어 기존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된다.

작가 겸 연출 김명환과 그룹 동물원의 멤버이자 작곡가 박기영’, 음악 감독 김은영이 시범 공연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뮤지컬 <그날들><카르멘>, <로기수>의 안무 감독 신선호가 새롭게 합류해 역동적이면서 감각적인 극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는 오는 0626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관객들을 맞이하며, 티켓 예매는 0428일부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벨라뮤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