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고양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고양이를 소재로 한 이색 마케팅 눈길!

 

 

- 공식 페이스북 <캣 조르바> 관련 그림을 올리면 초대권 증정!

- 애묘(愛猫)와 함께 찍은 개성 넘치는 사진을 올리면 30% 할인!

- 실제 고양이를 등장시킨 홍보영상 화제!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홍보영상 캡처]

 

 

오는 411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되는 EBS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의 고양이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와 아빠를 찾기 위한 엄마고양이 미미의 의뢰로부터 시작된 수학천재 명탐정 조르바의 이야기로 공연의 캐릭터인 고양이를 소재로 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ngsangmaru)에서는 캐릭터 <캣 조르바> 관련 그림을 올리면, ‘좋아요누적횟수에 따라 초대권과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는 46일까지 진행된다.

 

고양이 집사 할인도 주목할 만 하다. 애묘(愛猫)와 함께 찍은 개성 넘치는 사진을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고, 공연장에서 확인 인증을 하면 14매에 한해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고양이만의 독특하고 독립적인 성향이 매력으로 부각되며, 현대인에게 가장 잘 맞는 반려 동물로 선호되고 있는 만큼 고양이 집사를 자처한 관객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실제 고양이를 등장 시킨 홍보 영상이다.

유튜브에 공개된 30초 분량의 <캣 조르바> 홍보 영상은 고양이가 행복한 나라, ‘고양이 나라를 찾으려는 귀여운 몸부림을 보여주는가 하면, 마치 반상회를 하는 듯이 고양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서로 어떻게 공부하는지에 대한 물음을 던지며, 수학천재 조르바를 먼저 만나려 서둘러 자리를 뜨는 모습도 보여준다. 공연의 주인공인 캣 조르바의 고양이 종 코리안 쇼트헤어를 직접 등장 시켜 촬영한 이번 영상은 앙증맞은 고양이들의 대화를 통해 공연에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들이 소개하는 영상 독특하네”, “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을 보니 고양이 반상회 같다”, “고양이들이 대화를 들어보니 수학교육에 관련된 공연인 거 같다”, “실제 고양이들이 출연할까라며 오는 411일 개막하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에 관심을 보였다.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의 제작사는 공연에 출연하는 각각의 캐릭터와 성격이 비슷한실제 고양이 종을 매치시켰다. 또한, 고양이의 외모와 습성을 간접적으로 배우들이 표현하며, 그들만이 살고 있는 고양이 세상의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고양이 집사를 자처하는 관객이라면 캐릭터별 매치된 고양이 종을 찾아보는 재미 또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고 전했다.

 

명탐정 조르바와 함께 모든 역경을 이기고 가족을 회복하는 엄마 고양이의 사랑과 용기, 희생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오감으로 느낄 EBS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인터파크, 클립서비스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VIP55천원, R44천원, S33천원 (공연문의 1577-3363, 학생단체문의 1588-4909)

 

 

공연명

가족 뮤지컬 CAT ZORBA (캣 조르바)

 

공연일시

2015411() - 58()

 

평일 11,2/ 주말,공휴일 2, 5/ 어린이날특별공연기간 11, 2, 5

 

공연장소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 (805)

 

티켓

VIP55,000/ R44,000/ S33,000

 

관람연령

36개월 이상

 

러닝타임

80

 

캐스트

김순택, 김세홍, 허은미, 최미용, 최영조, 이창희, 이종찬, 김혜미, 이재혁, 구석훈, 박종현,

 

박시인, 홍성희, 이정수

 

스탭

연출_이종석 / 작곡_마르코 / 음악감독_이나영 / 프로듀서 엄동열 외

 

주최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제작

문화공작소 상상마루 / 판엔터테인먼트

 

제작지원

동국아트컴퍼니

 

예매처

인터파크 / 클립서비스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