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유승옥이 앞장선 철권7,’ 화제만발 게임도 폭발

 

한 때 위축되었던 아케이드 게임계를 철권7이 스타마케팅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게임계를 비롯하여 팬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철권7이 아케이드 역사상 처음으로 출시 한 달 이내에 600대가 판매 되고, 2차 예약분 또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또 게임장을 비롯, 노래방, 피시방, 당구장 등 대중이 모이는 곳에서는 철권7 기기 구입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로인해 게임계에서는 철권7으로 아케이드 시장이 부활하고 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철권도 위기는 있었다. 2012MBC게임 채널이 폐지됨에 따라 텍켄 크래쉬또한 시즌4를 마지막으로 폐지되었고 철권의 신작 태그토너먼트2 마저 유저들로부터 외면 받아 아케이드 시장은 점차 축소되기 시작하였다.

이 같은 상황에서 철권7이 등장, 아케이드 시장에 새로운 순풍을 불어넣기 시작했고, 철권7 유한회사가 최고의 마케팅회사 코리아잡아와 손잡고 철권7을 전국민의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적극 나선 것. 첫 번째로 남규리, 강예원, 유승옥 등과 함께 신의 한 수라는 스타마케팅을 사용했다. 이로인해 남규리, 강예원, 유승옥은 실시간 검색어에 지속적으로 오르며 철권7을 알리는데 큰 효과를 보았다. 또 오는 425일 철권7의 협찬으로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토토즐 슈퍼콘서트에는 조성모, 소찬휘, 채정안, 김건모, DJ DOC, 지누션, 터보, 박미경, 클론, 왁스, 김현정, 영턱스클럽, 하이디, 구피, 김원준, 이정현, 코요태 등이 출연하며, 철권7 게임기가 설치되어 현장에서 스타들과 철권7이 서로 어울어질 수 있는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철권7 유한회사와 코리아잡아는 철권7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각 종 이벤트와 424일 롯데월드에서 최고의 인기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도탑전기와 콜라보 이벤트도 준비중이며. 911일 총 상금 6억에 달하는 공식 리그 결승전을 계획하고 있다. “리그 결승전 중계를 위해 다양한 방송사와 지속적으로 접촉중이다.” 라고 이야기 하였다. , ‘철권세계챔피언 무릎배재민은 “‘철권7’은 절묘한 스타마케팅이 어우러져 각 매장마다 20여명 이상이 줄서있다. 게임계의 새로운 신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철권7 유한회사)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