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당신의 봄을 기념할 지구촌 음악파티

핑크마티니 콘서트 Pink Martini Concert

 

 

 

1. 일시 및 장소 : 2015년 4월 8일 (수) 8PM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4월 9일 (목) 8PM 용인포은아트홀

2. 프로그램 : Sympathique, Hang on Little Tomato, Let's Never Stop Falling in Love, Hey Eugene, Get happy/Happy Days are Here Again 등

3. 티켓가격 : 서울 R석 12만 / 스탠딩석 9만원 / S석 6만 / A석 4만원
                .용인 R석 10만 / S석 7만 / A석 4만원

4.공연문의: 빈체로 02)599-5743

 

 

 

4, 당신의 봄을 기념할 지구촌 음악 파티

 

재즈, , 월드뮤직, 클래식 장르를 넘나드는 풍부한 레퍼토리를 자랑하는 팝 재즈 밴드 핑크마티니가 20154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년 만에 내한 공연을 갖는다. 우리에게는 ‘Santa Baby’, ‘Hang on little tomato’, ‘Sympathique’ CF와 영화음악으로 친숙한 이들은 12인조 소편성임에도 작은 오케스트라로 불릴 만큼 압도적인 사운드와 현란한 오케스트레이션을 자랑한다.

 

핑크마티니는 세계의 다양한 사운드를 표현하는 것을 즐기고 또 각국의 언어가 지닌 음악성을 사랑하는 뮤지션이다. 10개국 언어로 노래하는 보컬 차이나 포브스를 필두로, 클래식, 라틴재즈부터 샹송 그리고 스탠다드 팝에서 아프라카 사운드까지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핑크마티니의 히트넘버들로 알차게 꾸려진 이번 공연의 테마는 지구촌 음악 파티”. 장르적 성격이 강한 월드뮤직을 컨템포러리하면서도 쉬운 스타일로 선보이는 세련된 음악성이 기대되는 공연이다.

 

몬트리올 재즈 페스티벌과 호주 건국기념일을 축하하는 시드니 페스티벌의 오프닝 무대, 2011년 파리 올랭피아 극장에서의 2회 공연 매진 등 지난 십여 년 간 비중 있는 무대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켜온 핑크마티니는 공연장에서 비로소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밴드이다. 지난 2013년 내한 당시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흥겨운 그루브의 진수를 보여준 핑크마티니가 선사하는 또 하나의 콘서트는 오는 4월 당신의 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귀중한 경험이 될 것이다.

 

 

who is Eugene in the song of "Hey Eugene"?

4, 당신의 봄을 기념할 지구촌 음악 파티

재즈, , 월드뮤직, 클래식 장르를 넘나드는 풍부한 레퍼토리를 자랑하는 팝 재즈 밴드 20154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2년 만에 내한 공연을 갖습니다.

이번 핑크마티니 공연에서 내 주변의 모든 유진”(···소 불문)을 찾아주세요.

China Forbes 애타게 찾는 Eugene!!

핑크 마티니 2007년 발매 앨범 “Hey Eugene"의 타이틀곡 Hey Eugene, China Forbes

그녀가 뉴욕의 어느 클럽 파티에서 만난 Eugene을 떠 올리며 탄생된 곡이라고 합니다.

과연 그 유진은 누구였을까요?

내 주변의 모든 유진이를 참여하여 소환해주세요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하여 공연에 초청 China Forbes가 그 십여년전 클럽 파티에서 만나 헤어졌던 유진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바랍니다.

 

참여방법

페이스북 www.facebook.com/pinkmartinikorea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빈체로)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