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성장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전 배역 공개 오디션!!!

 

 

 

 

 

 

2014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육성사업 우수공연으로 선정되어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가 본 공연을 위한 열정 가득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공연계가 주목하는 떠오르는 작가 겸 연출 김명환과 그룹 동물원의 멤버 박기영이 함께 만든 창작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지난 0131일부터 0208일까지 진행된 시범 공연에서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은 웰메이드 작품으로 국내 최초 야구 뮤지컬이라는 독특한 시도로 공연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뮤지컬 넘버들이 가득한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는 수정 보완을 거쳐 오는 0626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 뮤지컬 <너빛속> 공연사진| 사진 제공 벨라뮤즈::

 

 

 

이번 공개 오디션은 주,조연 및 멀티등의 전 배역 모집으로 1차 서류 전형은 0305() 오후 5시까지이며, 실기 심사는 0309() 진행된다.

 

웃음과 눈물, 공감과 희망을 함께 느끼게 될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와 함께 한국 창작 뮤지컬계에 활기를 불러 일으킬 역량 있는 배우와 지망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벨라뮤즈 (문의 02-3454-1401)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제공:벨라뮤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