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훈련부터 전문스탭과의 CO-WORK을 통한 무대 공연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아카데미 대학준비반, 공연준비반개강

 

 

연기의 전달력과 특기 작품의 차별화된 구성의 대학준비반(3)

이론 수업 및 공연을 통한 무대 실기 교육의 공연준비반(1, 2)

 

 

 

 

[TOM아카데미 개강요강]

 

대학로 TOM(티오엠)에서 연극영화과, 뮤지컬학과 입시 및 배우를 꿈꾸는 고등학생을 위한 2015년 정규과정 대학로 TOM(티오엠) 아카데미를 개강한다.

 

 

대학로 TOM(티오엠)에서 선보이는 커리큘럼은 연기의 전달력과 특기 작품의 차별화된 구성의 대학준비반과 이론 수업 및 공연을 통한 무대 실기 교육의 공연준비반으로 구성되어있다.

 

대학준비반은 연극영화과의 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 대상으로 이론신체훈련특기모의테스트등의 기초훈련과, 자유연기장르별 모의테스트피드백과 수시방향 상담등의 작품만들기, 종합연기이미지 메이킹인터뷰 훈련최종 모의테스트 등 수시준비과정을 거쳐, 작품 선정 및 연습, 졸업공연까지 완성하는 TOM의 단계별 입시 전략이 준비되어 있다.

 

공연준비반은 배우가 되기를 희망하는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들이 대상으로 작품에 대한 주제인물을 분석하여 연극과 뮤지컬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높이고 배우로써의 기초적 자세를 만드는 이론수업과, 연기노래움직임 등 배우에게 필요한 필수적 요소를 작품을 통한 자발적 참여로 잠재된 실력을 극대화 하는 실기수업을 거쳐 전문 스탭들과 CO-Work을 통해 전문공연장에서 공연을 하며 관객과의 소통과 잠재적인 능력개발을 유도한다.

 

이밖에 공연을 쉽게 이해하고,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과의 소통과 공유를 위한 미친특강과 청소년 연기교육 프로젝트 공연한다GO’ 워크샵 등의 스페셜 컨텐츠도 진행하고 있다.

 

 

 

 

[대학로 TOM(티오엠)]

 

대학로 TOM(티오엠)”은 문화예술전반에 걸쳐 극장대관사업, 공연기획사업, 아카데미사업을 함께 기획 운영, 강의실과 현장을 넘나들며 실전감각을 기르고, 대학로에 위치한 기타 기획사를 비롯하여 뮤지컬 산업 종사자들과 폭 넓은 관계망 형성을 통해, 창작 뮤지컬 활성화와 문화예술가치 공유의 미래버전을 세우고 있다.

 

2015년 정규과정 대학로 TOM(티오엠) 아카데미의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towntom.com)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 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