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해롤드 & 모드> 만 명 돌파!

강하늘, ‘해롤드 & 모드누적관객 만 명(10,000)명 공약 지켰다!

박정자, 공약 이행일, 227() 3, 문화나눔 도네이션 특별공연 오픈!

 

강하늘 공연 종료 후 관객들에게 직접 따뜻한 커피, 간식 제공.

해롤드 & 모드누적관객 공약 이행 소식에 들썩!.. 현장 보니 부러워

강하늘과 함께한 특별한 시간. 공약 이행 함박미소

227() 3시 문화나눔 특별공연 오픈! 210() 티켓 오픈!

 

2015년 대세남 강하늘이 현재 공연중인 연극 해롤드 & 모드누적관객 공약을 이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만 명 관객을 돌파한 연극 <해롤드 & 모드>의 해롤드 역 강하늘4() 3시 공연 종료 후 관람객 전원(500)에게 따뜻한 커피와 간식을 제공하는 등 훈훈한 광경이 펼쳐졌다.

 

앞서 강하늘은 최고의 힐링극 연극 해롤드&모드누적 관객 만 명 돌파 시, 해롤드(하늘이)가 야식을 쏩니다! 같이 콜~?!?!”이라는 공약을 내걸었던 바 있다..

 

여기에 지난 15일 프레스콜 행사 때 만 명(10,000 ) 돌파 시 도네이션 공연을 제안했던 모드역 박정자227() 3시 문화나눔 특별공연을 한다.

특히 회사의 모토인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는 공연 제작사 샘컴퍼니는 올해로 제 4회를 맞이하는 행사인 만큼 나눔을 실천하고 연극 배우 박정자님의 제안으로 진행된 만큼 배우, 스텝들 모두 재능기부 공연으로 감사한 마음을 베풀고자 기획했다.”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번 도네이션 공연은 현재 거의 모든 공연이 매진된 상황인 만큼 227() 3시 특별공연을 오픈하여 공연수익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오픈은 210() 오픈 한다.

 

 

 

 

 

 

 

<연극 해롤드 & 모드만 명 돌파 기념 공약 이행 이미지>

 

4() 공약 이행 당일, 강하늘은 작지만 소소한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면서 소통의 장을 마련했으며, 추운 겨울 공연을 보러 왔던 관객들은 예상치 못했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환호했다.

 

현장에 있었던 관객과 누리꾼은 이벤트는 역시 서프라이즈로 해야 제 맛, 강하늘 잘생김”, “해롤드 인기도 짱! 센스도 짱!”, “24, 해롤드 & 모드 공연 관람한 관객들.. 부러워.. 대박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색 이벤트에 기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해롤드&모드'(연출 양정웅)는 콜린 히긴스의 소설 '해롤드 앤 모드'를 원작으로, 자살을 꿈꾸며 죽음을 동경하는 19세 소년 해롤드(강하늘)와 유쾌하고 천진난만한 80세 할머니 모드(박정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대를 초월한 청년과 할머니의 순수한 사랑과 우정을 그린 연극이다.

 

한편 박정자, 강하늘, 홍원기, 우현주, 김대진, 이화정이 출연하며, 연극 예매율 1, 객석점유율 95% 등 수많은 진기록을 수립하고 있는 2015년 최고의 화제작 연극 <해롤드 & 모드>는 오는 31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샘컴퍼니 02)6925-5600)

 

 

(사진 제공:샘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