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인천 공연으로 지방 투어 시작!

 

 

- 27~28,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

 

- 인천을 시작으로 전주, 성남, 대구, 부산, 대전, 진주 등 전국투어 개최

 

 

 

 

 

 

[사진제공.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지난 118일 서울 공연의 막을 내린 뮤지컬 <그날들>27일과 8, 전국 투어 첫 지역인 인천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해 1021일부터 장장 3개월간 큰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그날들>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주크박스 창작뮤지컬로서 유준상, 이건명, 오종혁, 지창욱, 규현 등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3년 초연의 흥행 열풍에 이어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무대로 새롭게 돌아온 재공연 역시 서울 공연 기간 동안에만 10만명의 관객 동원,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는 등 창작뮤지컬로서는 이례적인 결과를 낳기도 했다.

 

뜨거웠던 서울 공연에 이어 뮤지컬 <그날들>의 전국 투어 소식에 세대를 불문한 관객들이 그 일정에 주목하고 있다. 투어의 막을 열어줄 지역은 인천.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월 첫째주 주말에 총 4회에 걸쳐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공연에는 배우 유준상, 이건명, 최재웅이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차정학역으로, 배우 김승대가 위트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강무영역으로, 배우 신다은이 신원을 알 수 없는 피경호인 그녀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현재 뮤지컬 <그날들>의 투어 지역 중에는 인천과 전주, 두 지역의 티켓 예매가 진행 중이고 이후 성남, 대구, 부산, 대전, 진주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연을 이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공 연

뮤지컬 <그날들> - 인천 공연

일 시

201527~ 28

장 소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출 연

유준상, 이건명, 최재웅, 김승대, 신다은

서현철, 이정열, 최지호, 김산호, 정순원, 이진희, 송상은, 이다연 외

스 텝

프로듀서_장상용, 손상원 / ·연출_장유정 / 편곡·음악감독_장소영 /

안무_신선호 / 무대디자이너_박동우 외

제 작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주 최

()하늘이엔티, 창라이프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