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


2015년 1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특별 할인과 선물 이벤트 마련!

 

 

: :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 포스터 / 제공 = (주)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 : :

 

배우 이원종의 프로듀서 데뷔작으로 개막부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는 연극 ‘맨 프럼 어스’가 2015년 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마다 다양한 문화시설을 할인 혜택 받아 이용 할 수 있도록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함께 시행하고 있는 제도이다.
연극 ‘맨 프럼 어스’도 1월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한다. 1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1월 28일 공연을 ‘문화가 있는 날’ 할인 권종으로 예매 시 최대 할인인 5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헤어샵 마리의 정원 헤어 시술권’ 선물을 증정한다.
연극 ‘맨 프럼 어스’의 ‘문화가 있는 날’ 참여로 가격의 부담을 줄여 보다 많은 이들이 의미 있는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 외에도 신년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문화데이트를 즐기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율도 준비되어 있다. 3인 이상의 친구들이 연극을 함께 관람하기만 하면 30% '나들이 할인'을, 가족이 함께 관람할 경우 4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2015 신년을 맞아 지인들과 따뜻한 감동의 무대를 함께하고 싶다면 다양한 할인혜택에 주목해 볼만하다.


이와 더불어 이색 이벤트도 별도로 마련 되었다. 개막과 동시에 관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배우들과 함께하는 Special Stage 관객과의 대화가 그것. 공연이 종료된 후, 출연 배우들과 함께 공연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벤트 이다.
세계 초연되는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는 개봉과 동시에 '새턴어워즈(The Saturn Awards) 올 해의 필름상'을 수상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며, 주인공 ‘존 올드맨’이 스스로를 1만 4천 년을 살아온 불멸의 사람이라고 밝히며 시작되는 극이다. 우리가 당연하다고 믿어왔던 상식과 이론에 유쾌한 반론을 제기하는 이번 연극은 2015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이다. 관록 있는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의 흡입력 있는 연기가 작품과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2월 22일까지 공연된다.

 

<Booking Information>
공연 기간 : 2014년 11월 7일(금) ~ 2015년 2월 22일(일)
공연 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티켓 가격 : R석 50,000원 S석 40,000원
관람 연령 : 만 13세 이상 관람가
러닝 타임 : 100분
출연 : 문종원 박해수 여현수 김재건 최용민 손종학 이대연 이원종 서이숙 김효숙 이주화
정규수 한성식 조경숙 이영숙 이주연 박지나 강하람 정구민 오근욱 백철민 전민정 이관웅
제작 : (주)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 드림컴퍼니 02-744-7661
공식 페이스북 : www.facebook.com/theatermanfromearth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