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연극계의 대모 박정자와 최근 드라마 '미생'에서 활약한 블루칩 강하늘의 만남이 화제다.
연극<해롤드 & 모드>는 19세의 죽음을 동경하는 소년 해롤드 역에 강하늘이 천진무구한 소녀같은 80세 할머니 역에
박정자가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극 후반부 또랑 또랑한 대사로 해롤드에게 인생을 달관한 듯한 대사를 쏟아 내면 관객들은
여기 저기서 눈물을 훔친다. 연극계의 대모답게 모드로 나선 박정자의 연기는 호흡으로 완급 조절을 하며 관객을 마음을 휘어 잡는다.
동화같은 사랑, 동화같은 이야기에 관객들은 빠져 든다.

 

연극<해롤드 & 모드>는 콜린 히긴스의 소설<해롤드 앤 모드>가 원작으로 1980년 브로드웨이에서 선보인 후 전 유럽을 강타한 수작(秀作)이다. 죽음을 동경하며 연일 자살 소동을 벌이는 해롤드가 천진난만한 80세 할머니 모드를 장례식장에서 만나면서 할머니의 순수한 모습에 반하고 자신의 삶에 큰 동기 부여를 받게 된다. '죽음'이라는 테마를 다루면서 '사는것'이 얼마나 가치있는 일인가를 깨닫게 해주는 힐링 연극으로 관객들은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가를 되짚어 보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공연이다.
잔잔히 전하는 모드의 대사와 장면마다 매치되는 아름다운 영상 그리고  'Donna Donna' 음악이 무대에 깔리며 가슴 따스한 여운을 전하는
연극<해롤드 & 모드>는 박정자, 강하늘과 함께 홍원기, 우현주, 김대진, 이화정 등 실력파 출연진들이 같이 작품을 만들고 있다.
‘해롤드’와 ‘모드’가 선사하는 유쾌하고 가슴 따뜻한 힐링 연극 <해롤드&모드>는 2월 28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샘컴퍼니 02) 6925-5600

 

 

 

[시놉시스]
소년, 할머니를 만나다.

여러 가지 규범들에 얽매이기 거부하는 부잣집 도련님 해롤드는 어머니가 보는 앞에서 자살Show를 벌이는 것이 유일한 취미다.
어느 날 해롤드는 한 장례식장에서 80세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엉뚱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할머니 모드를 만난다.

 

소년, 할머니와 사랑에 빠지다.

자유분방한 모드의 일상에 함께하며 해롤드는 싱그러운 삶의 즐거움을, 그리고 난생 처음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게 된다.
천방지축 귀여운 모드를 사랑하게 된 해롤드는 그녀의 80번째 생일 날을 기념해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사랑의 징표로 반지를 준비한다.
하지만 모드는……
오래 전부터 계획했던 대로 자신의 80세 생일 날 아름다운 죽음을 맞기 위해 이미 약을 먹은 상태인데……

 

 

[포토존]

 

 

[무대]

 

 

 

[공연사진:샘컴퍼니 소유입니다]여기서만 감상하세요!

 

 

 

[커튼콜 사진]

 

 

 

 

 해롤드(강하늘 배우)

 

 

 모드(박정자 배우)

 

 

 

 

 

 

 

[티켓]

 

공 연 명 : 연극 <해롤드&모드>
공연장소 :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공연기간 : 2015년 1월 9일 ~ 2월 28일
공연시간 : 화.목.금 8시 수요일 3시 토요일 3시, 7시 일요일 3시  
티켓가격 : VIP 60,000원 R석 50,000원, S석 30,000원
제 작 진 : 프로듀서 김미혜, 연출 양정웅
출 연 진 : 박정자, 강하늘, 홍원기, 우현주, 김대진, 이화정
주    최 : ㈜샘컴퍼니, 국립극장
제    작 : ㈜샘컴퍼니
공연문의 : 인터파크 1544-1555, ㈜샘컴퍼니 02)6925-5600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